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건강 사구체신염 증상 알아보기 악화되기 전 예방하자
  • 생활정보 새도로명 주소 찾는방법 알아두면 유용한
  • 경제 세금 환급일 알아보기 5월의 보너스
  • 건강 사구체신염 증상 알아보기 악화되기 전 예방하자
  • 생활정보 새도로명 주소 찾는방법 알아두면 유용한
  • 경제 세금 환급일 알아보기 5월의 보너스
BC이벤트
  • [이벤트]시원하게 먹고 청구할인도 챙기자
  • [이벤트]BC글로벌카드 일본여행 최대 10만원 캐시백
  • 사회공헌
    에메랄드 빛으로 물든 필리핀 이야기
  • youtube
    [BC카드] 빨간날엔BC 혜택

봄철 입맛을 돋워줄 맛집 추천



맛과 멋이 공존하는 아시안 푸드 레스토랑, 생어거스틴



문화 유적과 풍부한 볼거리로 유명한 파리에서도 생어거스틴(St. Augustin)은 맛깔스러운 아시안 레스토랑이 많은 곳으로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아요. 이 거리에서 이름을 가져온 생어거스틴은 서울의 작은 프랑스라 불리는 서래마을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40여 개의 매장을 두고 있는 아시안 푸드 레스토랑이랍니다. 들어서는 순간 전해지는 오리엔탈 콘셉트의 인테리어는 식사를 보다 편안하면서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전통 조각상, 모직물 등 타이에서 공수한 소품과 원목 테이블과 의자, 커다란 통창과 이국적인 디자인에서 비추는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지면서 마치 고급 동남아시아 리조트에 있는 것 같은 설렘을 선사해요.



생어거스틴은 아시안 전통 음식을 지향하는 동시에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적절하게 현지화한 메뉴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신중한 메뉴 개발로 진한 향신료와 자극적인 아시안 요리에 거부감이 있는 이들도 이곳에서라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어요. 그중에서도 생어거스틴의 자랑인 뿌팟봉커리는 타이의 대표 음식 중 하나로 껍질째 먹을 수 있는 소프트크랩을 튀겨 진한 커리와 함께 내오는데요.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소프트크랩은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식감이 매력적이랍니다. 이 외에도 나시고랭, 왕새우 팟타이, 똠얌꿍이 인기 메뉴로 꼽혀요. 아시안 음식이 아직 생소하다면 우리의 간장 볶음밥과 유사한 나시고랭과 달달하면서도 담백한 맛으로 남녀 모두가 좋아하는 볶음국수인 팟타이를 추천합니다. 깊은 감칠맛이 묘하게 중독성 높은 똠얌꿍은 색다른 맛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이번 미각여행 기간에는 생어거스틴의 대표 메뉴로만 구성된 2인과 4인 세트를 선보이니 행복한 기운을 나누고 싶은 이들과 함께 생어거스틴을 찾아보세요!


3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2인 세트(2인 구성)

짜죠-뿌팟봉커리-왕새우팟타이-라이스-와인 2잔

7만 원→3만5천 원 (부가세 포함)

4인 세트(4인 구성)

모둠애피타이저-뿌팟봉커리-치킨 캐슈넛-왕새우팟타이-나시고랭-라이스-와인 4잔 

12만3천 원→6만1천500원 (부가세 포함)

※ 메뉴 소진 시 다른 메뉴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미각여행 메뉴 주문 시 50% 할인

기간 3월 10일~4월 9일(한 달간)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단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매장별로 영업시간 상이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봄의 미각을 깨우는 산뜻한 중식 여행, 발재반점



호불호가 거의 없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중식인데요. 누구나 좋아하는 중식이지만 한편으로 어디에서 먹어도 비슷한 맛이기에 기대감이 떨어지는 것도 사실이에요. 봄을 맞아 지금까지와는 다른 품격의 중식을 맛보고 싶다면, 발재반점을 추천합니다. 발재반점은 중후한 느낌의 중국 전통 고가구와 한국적인 멋이 느껴지는 조명 등 감각적인 소품이 적절하게 어우러져 있는 공간이에요. 동파육, 굴소스 삼겹살찜, 파챠이특밥 등 다양한 단품 메뉴와 코스 메뉴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진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발재반점의 요리는 중식 특유의 느끼함과 더부룩함은 없는 반면, 먹고 난 뒤 오랜 시간 속이 든든한데요. 푸짐한 해산물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팔보라조, 매콤한 감칠맛과 신선함이 일품인 깐풍중새우, 양장피 등도 인근 비즈니스맨들이 즐겨 찾는 발재반점의 시그너처 메뉴로 꼽을 만해요.



또 새콤달콤한 탕수육 같은 익숙한 메뉴도 이곳만의 비법으로 재해석해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파챠이 탕수육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허까지 받은 빙화군만두 역시 눈여겨볼 만해요. 이름처럼 눈 속에 피어난 꽃처럼 아름다운 빙화군만두는 바삭한 식감으로 봄철 까칠해진 입맛을 되돌리기에 더없이 좋답니다. 이처럼 발재반점이 자랑하는 독창적인 맛의 비결은 조리 준비부터 서빙까지 최선을 다하는 마음에서 시작해요. 여기에 매일 산지에서 공수해오는 해산물 등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하는 것도 발재반점의 자랑입니다. 크기가 각기 다른 독립된 룸이 있어 소규모 친목 모임부터 상견례, 비즈니스 미팅 등 각종 모임 시 방해 받지 않고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면서 식사하기에 제격이에요. 특히 BC VIP카드 고객을 위해 준비한 미각여행 세트는 발재반점의 인기 메뉴로 짜인 것은 물론 2인 세트와 4인 세트의 총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모임의 성격과 인원수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식은 어디를 가더라도 비슷비슷한 요리가 나올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신선한 미각을 경험할 수 있는 발재반점이 현명한 선택이 될 거예요! 


3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2인 세트(2인 구성)

해물샐러드-파챠이 탕수육(소)-빙화군만두-삼선 짜장면 1개, 삼선 짬뽕 1개

5만2천 원→2만6천 원 (부가세 포함)

4인 세트(4인 구성)

양장피(소)-유린기(소)-파챠이 탕수육(소)- 삼선 짜장면 2개, 삼선 짬뽕 1개

10만 원→5만 원(부가세 포함)

미각여행 메뉴 주문 시 50% 할인

※ 메뉴 소진 시 다른 메뉴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 평일 런치 시 미각여행 메뉴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기간 3월 10일~4월 9일(한 달간)

영업시간 11:00~22:00(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봄철 맛집 추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E BC 3월호에서 더 자세하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THE BC 3월호 바로가기<<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8-0325호


해당 콘텐츠는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 많이 지난 콘텐츠의 경우 관련 사이트 검색을 통해 최신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