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BC이벤트
  • 페이북 QR결제하면 매일 한번 500원 할인된다곰
  • 올해 온라인 첫결제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 온라인업종 10% 청구할인!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대자연을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 알래스카 크루즈





얼마 전 삼일절을 시작으로 현충일, 광복절, 추석, 개천절가지 모두 주말이라 황금연휴의 부푼 꿈이 소멸되어 버린 2015년. 올해는 언제 어디로 여행을 갈까 미리 준비하는 여행 마니아들에겐 슬픈 일이 아닐 수 없죠. 그래서 휴일이 여유롭지 않은 올해는 여름휴가를 빨리 계획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곤 하는데요. 빠르게는 5월부터 9월까지의 여행을 지금부터 준비하는 분들이 많답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알래스카! 여기에 알래스카를 더욱 매력적으로 여행할 수 있는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강력 추천해요. 여행이 일상으로부터의 탈출이라면 알래스카만큼 매력적인 여행지도 없거든요. 천혜의 자연과 독특한 문화를 지닌 알래스카는 이국적이면서도 매우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죠. 크루즈를 타고 둘러보는 알래스카의 여러 모습은 말 그대로 꿈처럼 환상적입니다.





알레스카 크루즈를 타고 즐기는 대자연의 멋

치일캇(Chilkot) 강 근처에는 연어를 먹기 위해 겨울마다 3천5백 마리 이상의 대머리독수리가 모여들고, 울창한 숲과 해안선을 따라 흑곰과 불곰이 연어를 낚고 열매를 땁니다. 또 울퉁불퉁한 해안선은 바다 포유류들에게 훌륭한 서식지가 되고 있죠. 바다표범 약 1백만 마리가 이 곳에 살고 있고, 혹등고래, 범고래, 북빙양 흰고래 등 총 16종의 고래가 서식하고 있어요. 천혜의 자연은 또 얼마나 매력이 있는지 모릅니다. 4,300m 높이의 산봉우리 19개, 3천 개 이상의 강, 3백만 개 이상의 호수가 알래스카를 수 놓고 있답니다.





보통 알래스카 크루즈는 7박 8일 일정으로 진행되는데, 이 중 이틀은 기항지에 들르지 않고 전일 항해를 합니다. 이때 만나는 자연 환경은 절로 감탄사를 연발하게 하죠. 빙하 지역을 지날 때는 빙하가 떨어지는 크레바스(Crevasse) 광경을 감상할 수 있고, 바다에서는 고래 떼나 물개를 만날 수 있어요. 이보다 생생하게 자연을 즐길 방법은 없겠죠?





저마다 다른 매력을 지닌 기항지들

알래스카 크루즈의 또 다른 매력은 저마다의 문화와 자연을 간직한 기항지들이에요. 첫 번째 기항지인 주노(Juneau)는 알래스카의 수도로, 1880년대 골드 러시 때 생긴 거대한 개척 타운인데요. 빙하를 바로 눈앞에서 관람할 수 있고, 아름다운 야생 숲에서 산책 하거나 거세게 물살을 거슬러 올라가는 연어를 잡는 스포츠 낚시, 해양동물 관람 등을 할 수 있죠. 두 번째 기항지인 스캐그웨이(Skagway) 역시 골드 러시 때 생겨난 지역으로, 당시 많은 탐험가들이 즐겨 찾은 유흥가는 오늘날에도 여흥을 즐기기 좋은 곳으로 남아 있어요.





글래시어 베이(Glacier Bay)는 경유 코스로, 크루즈를 탑승해 관람하는 코스예요. 아찔하게 솟은 산봉우리, 빙하가 깎여 생긴 피오르, 다양한 해양 야생 동물, 조수 빙하 등이 한데 어우러진 글래시어 베이 국립공원은 마치 얼음 황야 같은 곳입니다. 이곳의 조수 빙하 50개 가운데 7개는 활발히 움직여 빙산으로 분리돼 바다로 흘러가죠. 


네 번째 기항지 케치칸(Ketchikan)은 ‘카치 카한나’란 말에서 유래된 인디언 지명이에요 이곳에는 세계적인 연어 통조림 공장이 있고, 인디언 특유의 화려한 조각과 토템상을 단청한 기둥 등 이 있는 인디언 마을이 있답니다. 인디언들의 여름 낚시터로도 유명한 곳으로, 퍼득 거리는 연어를 낚는 낚시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죠. 마지막 기항지는 빅토리아 섬이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을 위해 만들어놓은 아름다운 정원 부차드(Butchart) 가든을 비롯, 섬 곳곳에서 아름다운 꽃과 정원을 감상할 수 있어요. 





바다 위의 리조트 크라운 프린세스

크루즈 여행에서 기항지들보다 더 중요한 고려의 대상이 크루즈인데요. 롯데관광에서 준비한 알래스카 크루즈는 세계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 선사에서 운영하는 초호화 크루즈인 크라운 프린세스를 이용해요. 크라운 프린세스 크루즈는 4개의 수영장과 6개의 월풀 등 화려한 시설이 특징으로 수용인원이 3천여명에 달하는데요. 총 22만3천561톤의 무게에 길이는 952피트에 이르고 높이도 195피트에 이릅니다.





‘바다 위의 리조트’라 불리는 크라운 프린세스는 도무지 배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정교하게 구성된, 하나의 엔터테인먼트 건물과 같아요. 고급 레스토랑을 비롯해 스파, 헬스장, 사진관, 극장, 도서관, 인터넷 카페, 디스코클럽, 카지노, 수영장 등 거의 모든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 다양한 쇼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배에 머무는 동안 조금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답니다. 따뜻한 선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 이와는 반대로 외부는 시원한 얼음 궁전이 펼쳐져 있는 알래스카. 이 두 가지의 색다른 조합이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줄 거에요.


알래스카 크루즈의 성수기는 7월~8월경으로, 한국의 찌는 듯한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알래스카로 떠나는 크루즈는 가장 행복한 피서가 될 거에요. 상상 해 보세요. 시원한 얼음 궁전이 펼쳐지는 알래스카의 풍광과 럭셔리한 크라운 프린세스의 조합! 올 여름 알래스카에서 평생 잊지 못할 황홀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 BC 라운.G 투어 바로가기



BC VIP 카드 회원은 더욱 기분 좋게 아래스카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는데요. BC VIP 카드 회원 특전 이벤트로 크라운 프린세스 시애틀 1박+알래스카 글래시어 베이 크루즈 10일 여행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특전 내용은 바로 BC카드 회원 10만원 추가 할인인데요. 알차고 합리적인 패키지에서 추가 할인까지 더했으니 망설일 필요 없겠죠? 크라운 크린세스호를 타고 인천-시애틀-주노-스캐그웨이-글래시어 베이-케치칸-인천까지 여행을 누려보세요. THE BC에서도 알래스카 크루즈 여행에 대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답니다.





>> THE BC 3월호 바로가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5-0418호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