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BC이벤트
  • 페이북 QR결제하면 매일 한번 500원 할인된다곰
  • 올해 온라인 첫결제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 온라인업종 10% 청구할인!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2015가을에 어울릴만한 남녀 오토매틱 시계 추천!

  

  

  

 

   

세월이 흘러도 패션아이템 중 시계는 늘 사랑 받는 아이템인데요!

남자들에게는 특히 여자들만큼이나 악세서리가 다양하게 없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남자분들이 시계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시계를 착용하면 스마트폰이 있다고 확실히 시간관리하기에 더 효율적이기 때문에 저도 시계를 될 수 있으면 착용하는 편입니다.

  

   

 

   

롯대월드몰점에 위치 하고 있는 HOUR PASSION이랍니다. 쉽게 말하자면 시계 편집샾 같은 곳인데요

다양한 시계 브랜드 아이템을 한곳에서 할 수 있어서 아워패션은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는 멋진 공간이랍니다=)

  

  

  

   

다양한 시계브랜드 스와치, 캘빈클라인, 해밀턴, 미도, 티쏘, 론진, 라도 시계 등 유명 시계브랜드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인데요. 

 

여러가지의 시계 스타일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께는 참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겠죠~

  

   

   

   

고급스러운 짙은 와인 빛과 비슷한 브라운 톤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는 론진 매장입니다^^.

론진이란 브랜드는 승마에서 시작된 시계브랜드로, 승마를 쓰다듬고 있는 남성의 포스터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론진은 홍콩, 샹티이, 로얄 애스컷, 두바이 등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승마 경주의 협력자로 박진감이 녹아 있는 경주 레이스에 타임피스 컬렉션을 런칭 하기 위한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1881년 때, 뉴욕의 승마 기수들과 승마 애호가들을 위해서 출시한 크래노그래프에 대한 찬사를 받았는데요. 콘테스트 클래식 라인으로 지금의 스위스 정통 워치메이커 론진을 선보였답니다. 브랜드 가치의 우아함과 전통, 그리고 퍼포먼스 같은 론진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는 모든 새로운 컬렉션 모델에는 셀프 와인딩 칼리버가 장착되엉 있으면서, 완벽히 현대적이고 시간을 초월한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01. 콘진 콘퀘스트 클래식(Conquest Classic)

  

론진 워치는 커플시계로 착용해도 잘 어울리는 멋진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콘퀘스트 클래식은 세계적인 명성과 성공을 론진이 쌓아오는데 일조했던 아름다움과 클래식함을 갖춘 많은 컬렉션들의 계보를 잇고 있습니다.

  

   

 

   

왼쪽사진에 있는 시계는 여자시계인데요.

18K 29.50mm 로즈 골드 그리고 스틸 케이스의 여성 모델에는 기계식 칼리버 L595가 탑재 되어 있고 30개의 다이아몬드(0.501 캐럿)가 세팅 되어 있습니다. 12개의 다이아몬드로 인덱스가 장식 된 MOP 다이얼은 날짜 창 그리고 시, , 초를 나타내면서, 콘퀘스트 클래식 컬렉션의 여러 제품들과 같이 5기압 방수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그러면서 스크류-다운 백 케이스는 글래스로 되어있는데요론진 워치의 가치를 수많은 다이아몬드가 반짝이면서 더욱 높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오른쪽에 있는 시계는 남자시계인데요.

1878년 당시 풍부했던 승마 유산과 함께했었는데요. 기념하고 싶었던 것이 승마 스포츠의 필수요소 중에 하나인 우아함 이였습니다.

 

콘퀘스트 클래식 라인의 성공을 기반으로, 새로운 크로노그래프를 스위스 시계 브랜드 문페이즈 디스플레이에 포함하여 탄생 시켰고, <콘퀘스트 클래식 문페이즈> 는 적절하게 스포츠 헤리티지와 브랜드의 워치메이킹 전통과 함께 세련되고 타고난 감각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 모델은 가장 권위 있는 전 세계적 승마 행사의 박진감 속에 세련된 크로노그래프를 원하고 있는 애호가들에게는 충분한 매력을 어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크로노그래프는 42mm직경으로 셀프 와인딩 기계식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L678이 장착되어 있는데요

18 K 로즈 골드 또는 스틸, 스틸&로즈 골드 캡 으로 되어 있는 케이스로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실버 또는 블랙 다이얼에는 수퍼 루미노바 (Super-LumiNova®)가 코팅되어 있는 9개의 인뎅스로 세팅 되어있구요. 문페이즈 디스플레이와 우아한 대비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9시 방향의 서브 다이얼인 24시간 카운터, 6시 방향의 12시간 카운터, 12시 방향의 30분 카운터뿐만 아니라 달과 요일이 표시되는 특별한 기능을 갖추었고, 중앙 핸즈로 날짜가 표시됩니다. 5 Bar방수기능의 새로운 모델은 투명 케이스를 장착하여 재미있는 움직임을 관찰 할 수 있으며, 삼중 폴딩 안전 잠금 장치를 지니고 있는 크로노그래프 모델은 스틸, 스틸&로즈 골드 캡 브레이슬릿 또는 엘리게이터 스트랩으로 준비되어 있어요.

    

  

 

   

이런 식으로 예물시계나 혹은 커플시계로 구입해도 정말 좋아 보이지 않나요?^^

  

   

 

   

이번에는 라도 시계 제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왼쪽에는 여자 시계로 다이아마스터 플라즈마 오토매틱이며 오른쪽에 있는 남자시계는 다이아마스터 그란데 세컨드 오토매틱인데요.

  

왼쪽은 탕웨이가 착용하기도 했던 라도시계 제품이랍니다.

12개의 다이아몬드 인덱스로 이루어진 베이지색 가죽 스트랩의 새로운 다이아마스터 플라즈마 하이테크 세라믹 시계를 착용하여 우아한 드레스에 완벽하게 매치되었어요^^. 


탕웨이는 작년 라도 가족으로 함께하면서 계속 라도의 하이테크 세라믹 시계와 나 자신 사이에 강한 유대감을 느꼈다고 말했었는데요. 그리고 매우 매력적이고 편안한 플라즈마 하이테크 세라믹 시계는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정도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메탈릭한 광채와 독특한 컬러는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리며 누구나 어느 장소에서든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었던 시계랍니다^^.

  

   

 

   

가죽 스트랩 색상이 남자제품이나 여자제품 둘 다 굉장히 멋지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랍니다^^

  


   

 

   

이번에는 티쏘 시계 소개해드릴게요^^

  

   

 

   

02. 티쏘 슈망 데 뜌랠 (Tissot Chemin des Tourelles)

  

티쏘 슈망 데 뚜렐 (Tissot Chemin des Tourelles)은 매우 특별한 제품으로 티쏘 역사에서 중요한 부분을 요약해서 보여주고 있는데요. 티쏘가 처음 설립된 시기는 1970년으로 스위스 르 로끌의 거리 이름에서 본떠 지어졌으며, 회사는 지금까지도 그 곳에 남아있습니다. 티쏘가 이룩한 지난 162년 제조기술의 역사를 축하하며, 브러시 마감 및 폴리싱을 포함하여 다양한 마감 방식이 적용된 고급스러운 케이스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티쏘의 기술과 노하우를 완벽히 보여주고 있어요. 또한 티쏘의 정책으로 ‘GOLD Value at a SILVER price’라는 부담스럽지 않게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티쏘의 모토 전통에 의한 혁신가에 걸맞게 티쏘 슈망 데 뚜렐 제품은 티쏘의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하는 제품이다.

티쏘 슈망 데 뚜렐 제품은 파워매틱 80 오토매틱 무브먼트르 장창하여 파워리저브 80시간을 자랑하는 모델, COSC 인증 오토매틱 무브먼트로 시계의 정확성을 입증해주는 모델 등 티쏘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모델들로 출시되었고, 뿐만 아니라 일부 모델은 아름다운 디테일로 시계에 디자인에 멋스러움을 더하기 위해 로마 숫자 인덱스에 장식된 세련된 원형 클루드 파리 패턴을 사용했어요^^.

  

   

 

  

  

다음 소개해 드릴 시계는 미도브랜드 랍니다.

  

   

 

   

03. 멀티포트 GM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한국 런칭 5주년을 맞이하며 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미도(MIDO)’가 멀티포트 GM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Multifort GMT KOREA 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답니다. 특히 미도(MIDO)에서 각 나라의 스페셜 워치를 제작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멀티포트 GMT 코리아 에디션은 한국만을 위한 100개 특별 한정판 모델을 출시 하였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한 워치입니다.

  

한국 런칭 5주년을 맞이하여 이번 미도(MIDO)의 멀티포트 GMT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 (Multifort GMT KOREA Limited Edition) 1934년 탄생한 미도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멀티포트 컬렉션이 한정판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직경 42mm의 케이스와 투명 케이스백 다이얼을 통해 무브먼트의 움직임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미도(MIDO)만의 정교한 컴플리케이션 기술력을 보여준다. 오렌지 컬러의 ‘SEOUL’ 네이밍 디테일이 돋보이고, 시드니 하버브릿지의 스틸 구조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멀티포트 라인은 스트라이프 음각 다이얼과 다각도로 빛을 반사하여 다양한 느낌을 담아낸 다이얼 디자인으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의 아이코닉 모델이다. 멀티포트 리미티드 에디션 서울 GMT는 단 100개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장가치가 높답니다.

  

그리고, 동시에 두 개의 다른 시간대를 사는 사람들에게 현지의 시간과 타 직역의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 시켜주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죠. 또한, 블랙과 오렌지 컬러의 레더 스트랩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 액세서리가 가능하답니다.

  

  

  

 

   

04. 커맨더 크로노그래프 칼리버 60 (COMMANDER CHRONOGRAPH CALIBER 60)

  

1959년에 탄생한 미도의 스테디 셀러 라인으로 초창기 디자인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커멘더(Commander) 라인의 뉴 버전으로 미도(MIDO)에서 제안하는 커맨더 크로노그래프 칼리버 60 (Commander Chronograph Calilber 60)인데요.



직경 42.50mm의 단단한 스틸 케이스는 커맨더 컬렉션의 독창성을 표현하고 있으며, 실루엣만으로도 커맨더임을 알아차리게 하는 디자인적 요소가 특징이죠. 청량한 블루 컬러의 새틴 디테일은 마치 깊은 바다를 연상시키게 하며, 6시와 12시 방향의 레드 컬러 스네일 카운터 크로노그래프 핸즈는 미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켜주는데요


파리의 대표 건축물인 에펠탑의 아름다운 곡선과 사선의 매력을 모티브로 하여 스위스 시계의 역사를 한 눈에 엿볼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답니다다이얼 내 니켈 플레이트의 조각 처리된 문자 부분은 에펠탑의 철골 구조를 연상 시키고, 블루 스크류 장식의 투명 케이스백은 제네바 스트라이프 패턴의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해밀턴 시계 제품 소개드립니다.

  

   

 

   

05. 카키 네이비 (Khaki Navy)

  

카키 네이비 라인은 제 2차 세계 대전 당시 미 해군을 위한 항해 도구로서 개발된 시계에 근간을 두고 있는데요. 특히 영화<Frogmen(프로그 만)> 잠수 팀의 특별한 잠수용 시계로서도 해군의 항해용 정밀 시계로서도 그 진가를 톡톡히 발휘해온 제품이에요~~

  

 

 

06. 카키 네이비 파이오니어 오토 크로노 (Khaki Navy Pioneer Auto Chrono)

  

이 클래식 시계는 헤밀턴이 1940년대에 출시한 해양 정밀 시계로부터 영감을 받아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오늘날 최대 60시간의 파워 리저브 기능을 제공하는 H-21 무브먼트는 가장 최근에 개발되었다. 블루 핸즈가 시계 제작 명가인 해밀턴의 유구한 역사를 표현하는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이런 고가라인의 멋진 시계들을 관리하려면 그 시계에 맞는 시계함도 필수인 것 같은데요^^!

사실은 시계함을 구하기가 너무 어렵답니다. 특별히 주문제작 하지 않으면 구하기가 어려워요.

  

.  

 

   

사진에서처럼, 고급 가죽 시계함은 남녀 누구나 갖고 싶어하죠

대부분 이런 시계함은 이벤트 경품선물로 나누어주는 경우가 있답니다이런 찬스를 이용하셔서 가져가시면 큰 이익이겠죠?^^

  

   

    

     

 

비씨카드 중에  the MANI multi 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분들은 상시 쇼핑업종 상시 2~3개월 무이자 할부는 물론, 백화점과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및 농협판매에서 5%가량의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시계와 같은 높은 비용의 제품을 구매할때는 조금 더 부담 없이 쇼핑 하실 수 있으실 테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5-2083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