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경제 TIP 아동급식카드 어떻게 사용할까?
  • 건강 TIP 마르팡 증후군 대체 뭘까?
  • 생활 TIP 꼬막손질법 꼼꼼함이 포인트!
  • 경제 TIP 아동급식카드 어떻게 사용할까?
  • 건강 TIP 마르팡 증후군 대체 뭘까?
  • 생활 TIP 꼬막손질법 꼼꼼함이 포인트!
BC이벤트
  • QR결제하면 매일매일 할인 시즌2
  • 위베베 럭키박스 이벤트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맛집 탐방

  

  

  

 

  

다양한 맛집 프로그램으로 식신로드, 생생정보통, 수요미식회, 찾아라 맛있는 TV, 백종원의 3대천왕, 테이스트로드 등이 있는데요개인마다 사실 음식은 다르게 느껴질 수 있는 점이라서 맛집이라고 정하는 것은 힘들겠지만 많은 분들이 찾고 대부분 맛있게 먹는 곳을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계산하면서도 돈 아깝지 않게 한끼 정말 잘 먹었다라는 기분이 들면 참 기분이 좋죠? 오늘은 최근에 가장 핫한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서울 맛집 3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생생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모두 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서린낙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 24르메이에르 종로타운 2층( 02.735.0670)

  

5호선 광화문 역 4번 출구나 1호선 종각 역 1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되는데요.

위치는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2층에 있습니다점심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그리 많지는 않더라고요.

  

 

 

 

백종원의 3대천왕 서린낙지라고 딱 표시를 했더라고요. 그리고 그 아래는 메뉴판인데요. 낙지볶음은 18,000원 베이컨 쏘세지는 15,000원, 베이컨과 소시지는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의 메뉴는 파전, 계란 말이, 공기 밥, 조개탕 메뉴가 있었습니다.

3~4분 정도 오시면 낙지볶음이랑 베이컨 쏘세지 이 두 메뉴를 가장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고요저희는 서린낙지의 메인 메뉴인 낙지볶음을 먹어봤어요.

  

  

 

 

오옷~ 이 입맛을 사로잡는 비주얼!! 어떠세요? 입맛이 막 당기지 않으시나요??

 

일단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

처음 먹었을 때 딱- 느껴지는 일품인 것은! 서린낙지 특유의 매콤한 맛입니다.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정말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낙지의 식감까지….  정말 환상이더라고요.

   

   

 

  

처음에 그냥 먹어봤는데, 쫄깃하게 살아있는 식감~ 또한 좋았습니다. 

이 식감과 양념이 매콤한 게 조화가 참 좋았어요.

  

  

 

 

거기다 밥을 주문하면, 밥을 비벼먹을 수 있는 이렇게 큰 대접이랑 물김치, 단무지, 양념콩나물과 콩나물국이 나온답니다큰 대접에 밥이랑 낙지볶음이랑 콩나물을 넣고 맛있게 쓱쓱 비벼먹으면 돼요.

 

단무지와의 궁합도 은근 좋더라고요.

  

  

 

 

 

하지만 매운 낙지볶음과 따듯한 콩나물조갯국이 매운맛을 더 강하게 느끼게 해준다 할까요?

 

뜨거움과 매운맛이 만나니 입에서 불이 날것 같더라고요. 매운 음식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맛을 못 느끼고 드실 수 있겠어요.

  

  

 

 

저희는 매운 음식을 잘 먹어서 낙지도 듬뿍 넣고 맛있게 비벼먹었어요.

서린낙지는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낙지 포장도 해왔답니다집에서도 쓱쓱 맛있게 비벼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말이죠~

  

 

 

 

다음에 올 때는 베이컨 쏘세지도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밥한 그릇을 매콤한 낙지볶음에 먹었더니 눈물 콧물 흘리면서 맛있게 먹고 스트레스도 풀고 나왔네요.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분들에게는 진짜 강주입니다.

  

 

 

 

11 30분 오픈이고, 마감은 밤 10시에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식당이 넓어서 대기 없이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에버그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 1487-28 (031.425.4359)

  

돈까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 아닐까 싶은데요백종원의3대천왕에 돈까스 맛집으로 나온 에버그린도 다녀왔습니다방송에 나온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영업 전부터 대기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오랜 기다림에 이렇게 줄까지 서서 먹어야 되나 싶었지만, 이왕 먹으러 왔으니 얼마나 맛있는지 먹어보고 싶더군요!!

  

  

 

 

조금 시간이 지나면 다른 식당들처럼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지 않을까요?

 

입구에 있는 대기표에 이름을 일단 적고 기다리면 돼요오픈 시간이 11시인데 정말 딱11시에 문을 열고 차례차례 호명 하더라고요식당 내부가 좁은 편은 아니라서 한번에 많이 들어가긴 하는데, 돈까스랑 수프, 빵이 나오는 시간이 좀 있어서 처음에 못 들어가면 30분정도 기다리셔야 차례로 들어갈 수 있답니다.

  

  

 

  

조금 대기한 다음에 에버그린 돈까스 집의 자리를 배정받을 수 있었는데요.

 

메뉴 판에는 두 가지 메뉴 에버그린 돈까스, 치즈 돈까스가 있는데손님이 많아서 에버그린 돈까스만 주문 받으시더라고요에버그린 돈까스 가격은 8,000원이에요.

  

  

 

 

최고의 국내산 암퇘지고기각종과일로 만드는 에버그린 특제소스매일 아침 직접 구워내는 빵새벽시장의 신선한 야채로 만드는 샐러드 정말 직접 먹어보니 메뉴 판 그대로인 것 같더라고요.

  

 

 

  

식전 빵이 정말 부드럽고 맛도 각각 다르고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예전에는 수프랑 빵도 리필해주셨다고 하는데 방송 나가고 사람들이 많이 찾다 보니 조금 변한 것도 있겠지만, 가격대비 친절한 서비스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버섯을 넣은 부드러운 수프아이들이랑 와서 맛있게 먹고 싶더라고요. 아이들도 정말 맛있게 먹을 그런 맛이에요.

아이들은 돈까스 정말 잘 먹잖아요.

  

  

 

  

조금 있다가 이렇게 돈까스가 나왔는데요두꺼운 돈까스는 아니고 겉이 살짝 바삭바삭한 얇은 돈까스에요.

두꺼운 돈까스 생각하고 오신 분들은 실망할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바삭바삭한 돈까스가 좋아서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채소들도 신선하고, 삶은 감자도 맛있더라고요양은 여자가 먹기에 넉넉했어요.

  

  

 

 

단무지랑 김치에 맛있게 먹었어요기다렸다가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빵 한쪽을 남겨두었다가,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먹은 것처럼 돈까스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정말 맛있더라고요돈까스 넣고 야채 샐러드까지 넣고 맛있게 냠냠~

이렇게 꼭 먹어보세요.

  

 

 

 

비싸지 않고 맛있는 빵과, 수프도 먹을 수 있는 동네 경양식당이었을 것 같은데, 방송이 나가고 찾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장단점이 있겠구나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한번 더 가고 싶은 돈까스 맛집이었어요.

다만 준비된 고기 양이 떨어지면 영업이 종료되기 때문에 점심 늦은 시간에는 이미 문을 닫았을 수도 있으니 이점 꼭 참고하세요.

  

 

 

 

 

계림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3 167 (02.2263.6658)

  

종로 3가역 12번 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두 블록 정도 걸어가다가 CD마트 골목으로 들어가서 좌측으로 돌면 계림 식당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11 30분정도에 방문했는데, 기다리지 않고 바로 식사 할 수 있었어요.

 

점심때가 되니 식당이 다 차더라고요. 방송 직후에는 대기표도 나눠줄 만큼 복잡했다고 하던데, 평일 점심때에는 그렇게 붐비지 않았어요.

  

 

 

 

메뉴는 깔끔하게 닭도리탕과 사이드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닭볶음 탕 소는 20,000원 중은 30,000원 대는 40,000원 이에요볶음밥, 떡 사리, 칼국수는 2,000원이고요.

 

저희는 둘이 갔는데 닭볶음 탕 소자 먹고 볶음밥 하나 볶아 먹으니 양이 딱 적당했습니다.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 올 때는 칼국수로 먹어볼까 싶어요.

  

  

 

 

백종원의 3대천왕 서울 닭볶음 탕 맛집으로 소개된 계림 닭볶음 탕이 나왔습니다.

마늘이 양은냄비 가득 올려져 나왔는데요.

  

 

 

 

마늘이 닭 냄새를 잡아줘서 그런지 냄새도 안 나고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일단 닭볶음 탕이 나오면 바글바글 국물이 조금 졸을 때까지 끓여줘야 해요. ! 먼저 끓이기 전에 마늘을 간장그릇에 조금 풀어주세요~

  

 

  

 

바로 이렇게 말이죠~

나중에 닭고기를 콕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거든요.

  

 

 

 

 

 

콩나물이랑 깍두기가 기본 반찬으로 나와요.

닭볶음 탕이 메인으로 나오고 특별한 반찬은 없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계림마늘 닭으로 나왔던 사장님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구석에 숨어서 드셨다는 백종원씨~

 

그런데 알고보니, 백종원의 3대 천왕 외에도 다른 맛집 프로그램에 많이 나온 유명한 집이더라고요.

  

  

 

 

마늘이 잔뜩 들어가서 약간은 텁텁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호 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들었어요.

  

근데 보글보글 끓여서 마늘이 고소해지고 닭볶음 탕의 깊은 맛이 느껴졌습니다. 마늘이나 매콤하고 깊은 육수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푹 익은 감자도 맛있고, 말랑말랑한 떡볶이 떡도 너무 맛있어요.

 

제일 중요한 닭고기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닭 냄새도 안 나고, 마늘이 듬뿍 들어간 국물이랑 조화 환상이더라고요맛있게 둘이서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칼국수사리 넣어도 맛있을 것 같았는데, 볶음밥이 더 먹고 싶어서 볶음밥 하나를 추가 주문 했어요. 열무김치랑 콩나물, 김 가루가 들어간 볶음밥~환상적인 맛은 아니었지만 그냥 맛있는 볶음밥이었어요.

  

  

 

 

계림 식당 영업시간은 직접 방문해서 보니까 10 30분부터 한답니다마감은 저녁950분까지이고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 영업을 하지 않아요. 방문하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마늘을 듬뿍 넣은 닭볶음 탕은 정말 맛있었답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을 보면 방송에 나온 맛 집들.. TV를 볼 때 침을 꼴깍 삼키게 했던 그 맛집을 다 가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이렇게 3개의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맛있어 보이는 가게들이 너무 많아 고르는 것도 쉽지 않았어요~

 

이 맛집을 방문할 때 드리는 TIP은, 맛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너무 큰 기대하고 가지 마시고요.

기대 안하고 가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는 기분을 느끼셨으면 좋겠네요~

  

  

 

>> [BNK 부산] 딩딩 신용카드 보러가기

 

   

저처럼 TV에 나온 맛집들 다녀오고 싶으신 분들께서 정말 많이 계실 텐데요.

 

[BNK 부산] 딩딩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면 10% 청구할인 혜택을 전국 모든 음식점에서 받을 수 있으니까 부담 없이 다녀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맛있는 음식도 먹고 할인까지 받으면 더 기분이 좋을테니까요~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5-2190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