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BC이벤트
  • 페이북 QR결제하면 매일 한번 500원 할인된다곰
  • 올해 온라인 첫결제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 온라인업종 10% 청구할인!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낭만적 여행지 

  

 





 

낭만과 로망이 동시에 펼쳐지는 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그러한 아름다운 곳이 꿈속에만 있을것 같지만 현실 속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지구의 아름다운 숨겨진 명소들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번에는 안식처와 지상낙원, 동화 속 풍경까지 아름다움을 넘어선 여행지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이곳의 여행지를 확인해보세요! 제대로 된 힐링을 도와주는 여행지일 것입니다 


 

 

  

다채로운 대자연이 주는 평안, 구이저우

 

윈난(雲南) 성과 광서장족 자치구 사이에 자리한 구이저우 성은 한국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매우 이색적인 자연의 보고(寶庫)입니다. 수만 년 전 지구의 뒤틀림이 활발하게 이루어진 이곳은 거대한 협곡과 폭포, 끝없이 이어지는 카르스트 지대 등 지각운동의 모든 산물을 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해마다 전 세계에서 수많은 여행객이 중국의 마지막 숨겨진 원석이라 불리는 구이저우를 찾습니다. 구이저우에 가면 꼭 찾아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만개의 봉우리가 이루어낸 경이로운 숲, 만봉림입니다. 


만봉림은 수만 년 전 지각운동으로 인해 바닷속에 잠겨 있던 돌들이 봉우리로 솟아난 것입니다. 만 개의 봉우리라 하여 붙은 이름이지만, 실제 봉우리 수는 2만 개를 훌쩍 넘어 전체 흥의(興义) 시 면적의 3분의 2를 차지할 만큼 광활합니다. 이 그림 같은 만봉림을 배경으로 논밭을 일구며 소박하게 살아가는 소수민족 부이족의 모습은 만봉림을 더욱 매혹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세계 4대 폭포군으로 유명한 황과수풍경구는 황과수폭포를 중심으로 18개의 크고 작은 폭포가 마치 ‘가족’처럼 어울려 있습니다. 관광 코스는 두파당폭포, 황과수폭포, 천성교폭포의 총 3코스 입니다. 폭포군의 최대 장관인 황과수폭포는 규모 면에서도 압도적이며, 여섯 방위(상  하  좌  우  전  후)로 감상할 수있는 세계 유일의 폭포로 유명합니다. 


한편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상처인 마령하대협곡은 수만 년 전 지각운동으로 생긴 74킬로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협곡입니다. 우주에서 보면 마치 칼로 베어놓은 것 같다고 하여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상처’라는 별칭이 붙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처럼 신비로운 곳에는 누가 살까요? 겉보기에는 아름답지만 사람이 살기에는 힘들어 핍박을 피해 험준한 계곡 사이에 숨어든 묘족이 살고 있습니다. 1천여 채의 가구가 모여 있다고 하여 ‘천호묘채’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깊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만큼 전통이 잘 보존되어 소수민족의 삶과 문화를 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을 내 가옥은 모두 묘족 전통 건축 양식인 목재로 지어졌으며, 골목 구석구석마다 묘족 전통 복장으로 치장한 아낙네와 아이들이 관광객을 수줍게 맞이합니다.

        

        

구이저우 성 일주 5일/6일(황과수폭포 만봉림)

특전 구이저우 실속 핵심 일주
상품가 59만 원부터
출발일 5~10월(매주 월·수·금·토요일)
항공 대한항공, 중국남방항공
일정 인천-귀양(1)-흥의(1)-안순(1)-귀양(1)-서강  귀양(1)-인천

 

3UP! 구이저우 성 일주 (준5성 호텔  발 마사지  3대 특식)
특전 3UP! 호텔, 식사, 관광 업그레이드 (포춘호텔 숙박, 포춘호텔 석식 뷔페 및한식 삼겹살, 발 마사지)
상품가 74만 원부터
출발일 5~10월(매주 월·수·금·토요일)
항공 대한항공, 중국남방항공
일정 인천-귀양(1)-흥의(1)-안순(1)-귀양(1)-서강  귀양(1)-인천

 

품격 구이저우 성 일주(5성급 호텔)
특전 일정 준5~5성 호텔 숙박, 노쇼핑  옵션 모두 포함, 전신 마사지 제공, ‘다채귀주풍’ 쇼 관람
상품가 99만 원부터
출발일 5~10월(매주 월·수·금·토요일)
항공 대한항공, 중국남방항공
일정 인천-귀양(1)-흥의(1)-안순(1)-귀양(1)-서강  귀양(1)-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항공권 1번, 국제선 1번)
1566-7977(해외여행 2번, 하나투어 1번)
tour.bccard.com

   

   

 

터키에서 두 개의 시간 속을 거닐다

 

먼저 고대 로마의 도시 에페수스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지금은 지도 상에 존재하지 않는 바다와 항구를 그려봐야 합니다다. 그렇지 않으면 현재 바다에서 수킬로미터 떨어진 이 거대한 고대도시 에페수스를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에페수스는 현재 유럽에 남아 있는 가장 완전한 형태의 고대도시로 지금도 유적 발굴 작업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자 가죽을 어깨에 걸친 헤라클레스의 모습이 새겨져 있는 헤라클레스 문(Gate of Heracles)을 지나면 에페수스에서 가장 인상적인 길, 쿠레테스 거리(Curetes Street)로 이어집니다. 과거에는 줄지어 늘어선 원형 기둥들 위로 지붕이 얹혀 있었으며, 그 뒤쪽으로 신전과 상점이 즐비해 있습니다. 


쿠레테스는 그리스신화에서 어린 제우스를 보호하던 반인반신(半人半神)의 존재들로 등장하는데, 고대 로마에서는 행정 실무와 종교 업무를 담당하던 사제들을 쿠레테스라고 불렸습니다. 

 

쿠레테스 거리라고 이름 붙은 것은 매년 이 거리로 성스러운 불을 지키는 사제들의 행렬이 지나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거리 초입에는 트라이아누스 황제를 기념하기 위해 2층으로 지은 분수탑 트라이아누스 샘(Fountain of Trajanus)이 있습니다. 

구시가지와 신시가지의 묘한 공존과특유의 여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는 터키의 다른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이즈미르만의 특별한 매력입니다. 아나파르탈라르 거리를 따라서 시장을 구경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코낙 광장으로 들어섭니다.

 

코낙 광장은 1919년 그리스의 침략에 맞서 터키군이 처음으로 발포한 역사적인 의미가 있는 곳입니다. 터키의 영웅 아타튀르크(Atatürk)가 이즈미르를 재탈환한 날을 터키의 독립전쟁 승전 기념일로 지정할 만큼 이즈미르의 역사적 중요성과 위상은 남다릅니다. 광장 한쪽에는 해안 사원이라는 의미의 작고 사랑스러운 얄르 자미(Yali Camii)가 있습니다. 코낙 광장 중앙에 있는 독특한 모양의 시계탑과 야자수가 어우러진 풍경은 이즈미르를 대표하는 풍경입니다. 

 

 

터키 퍼펙트 일주9일
특전 호텔 업그레이드, 벨리댄스, 보스포러스 유람선, 특식 4회
상품가 99만 원부터
출발일 매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인천-이스탄불-터키-카파도키아-안탈리아-파묵칼레-에페소-아이발릭-이스탄불-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항공권 1번, 국제선 1번)
1566-7977(해외여행 2번, 모두투어 2번)
tour.bccard.com

   

 

 

한여름에겨울을 만나다, 알래스카

 

앵커리지는 미국 알래스카 주 중앙에 자리한 항구도시로 알래스카에서 가장 큰 도시지만,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이 살아 있는 곳입니다. 다운타운에서 조금만 시외로 벗어나면 아생의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284만여 명에 달하는 이곳 사람들은 언제나 친절하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바다가 근접해 해양성 기후를 띠며 항공, 기차, 크루즈 등 교통의 중심지이자 금융, 문화, 관광의 중심지 역할을 하는 도시입니다.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앵커리지박물관, 수상 경비행기장 등이 있습니다. 추가치 산맥에 둘러싸여 있는 아름다운 항구도시발데즈(Valdez)는 앵커리지에서 차로 6시간 걸리는 알래스카 주 남동부 프린스 윌리엄 사운드에 있습니다. 


가까이에 콜롬비아 빙하가 있으며, 산란철을 맞아 수백만 마리가 회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연어 부화장은 알래스카의 자연을 더욱 실감 나게 합니다.

 

이전에는 카퍼시티라고 불렸으나 유콘 금광 지대로 가는 관문 역할을 하면서 1898년에 항만 일대를 발데즈로 명명했습니다. 알래스카 여행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프린스 윌리엄 사운드는 바다와 섬, 피오르, 1만여 개의 빙하를 아우르는 2만6천여 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광활한 지역입니다. 


이곳의 바다에는 고래를 비롯한 각종 해양 생물이, 땅에는 곰과 사슴 등의 육지 생물이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위디어와 발데즈 등 주요 지역에서 프린스 윌리엄 사운드를 돌아보는 페리, 데이 크루즈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디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를 이용하면 프린스 윌리엄 사운드의 가장 멋진 장소를 돌아볼 수 있고, 발데즈에서는 폭이 6킬로미터가 넘는 웅장한 콜롬비아 빙하를 직접 관찰할 수 있습니다.

 

마타누스카 빙하는 알래스카에 있는 육지 빙하 중 사람이 근접하여 볼 수 있는 가장 큰 빙하이며, 이빙하의 언저리에는 빙하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암석, 화석, 지층, 종자, 식물들의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또한 마타누스카 빙하는 전 세계의 육지 빙하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관광 열차인 알래스카 레일로드는 알래스카의 대표적인 관광 수단이자 교통편입니다. 


추가치 산맥을 배경으로 자연과 바다, 빙하 등을 볼 수 있는 거드우드-스워드 구간이 가장 인기 있고 대표적인 구간입니다. 약 3시간이 소요되며 차량으로는 볼 수 없는 또 다른 경치를 감상하는 동안 알래스카의 아름다움에 빠져들게 될 것입니다. 

       

       

위디어 코스-알래스카 빙하 파노라마 6일
특전 전 일정 특급 호텔 숙박, 기사  가이드 경비 포함, 위디어 빙하 크루즈, 알래스카 레일로드 탑승, 특식 2회(킹크랩, 연어회)
상품가 529만 원부터
출발일 7월 2731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인천-앵커리지  마타누스카  거드우드(1)-위디어  앵커리지(1)-타키트나  앵커리지(1)-스워드  거드우드(1)-앵커리지-인천

 

발데즈 코스-알래스카 빙하 파노라마 6일
특전 전 일정 특급  일급 호텔 숙박, 기사  가이드 경비 포함, 콜럼비아 빙하 크루즈, 연어 부화장, 알래스카 레일로드 탑승, 특식 2회(킹크랩, 연어회)
상품가 529만 원부터
출발일 7월 2731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인천-앵커리지  타키트나  앵커리지(1)-스워드  앵커리지(1)-위디어  발데즈(1)-마타누스카  앵커리지(1)-인천

 

타키트나 코스-알래스카 빙하 파노라마 6일
특전 전 일정 특급 호텔 숙박(타키트나 로지 숙박 포함), 기사  가이드 경비 포함, 위디어 빙하 크루즈,알래스카 레일로드 탑승, 특식 2회(킹크랩, 연어회)
상품가 549만 원부터
출발일 7월 31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인천-앵커리지  마타누스카  타키트나(1)-앵커리지(1)-스워드  앵커리지(1)-위디어  거드우드(1)-앵커리지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해외여행 2번, 한진관광 3번)

  

 

 

모든 유럽 여행자의 로망, 프랑스

 

프랑스를 여행할 땐 어디에 방점을 두는가에 따라서 목적지가 달라집니다. 먼저 고흐와 세잔을 추억하고 싶다면 아를과 엑상프로방스(Aix-en-Provence)로 가야 합니다. 사실 우리가 아를을 여행하는 이유는 바로 반 고흐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가 ‘안토니오 가우디’의 도시라면 아를은 단연코 ‘반 고흐’의 도시입니다. 

 

   


      

도시 곳곳이 고흐의 작품과 오버랩되는 명소들로 가득합니다. ‘아를의 포룸광장의 카페 테라스(Café Terrace, Place du Forum,Arles)’ ‘노란 집(The Yellow House)’ ‘아를의 밤의카페(The Night Café in Arles)’ 등 명작들의 배경이 됐고 또 고흐가 사랑했던 아를을 보기 위해 여행을 합니다. 엑상프로방스는 ‘엑스(Aix)’라고도 부르는데 고대 라틴어로 아쿠아, 즉 ‘물’을 뜻하는 단어로 도시 곳곳에 아름다운 분수가 있습니다.

 

따뜻한 물이 흐르는 분수와 꽃과 햇살이 가득한 엑상프로방스는 빛과 색을 사랑한 화가 ‘폴 세잔’을 낳을 수밖에 없는 운명을 지니고 있습니다. 보르도와 생테밀리옹은 와인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성지와도 같은 곳입니다. 

먼저 와인과 무역을 통해 예로부터 번영했던 보르도는 세련되고 중후한 르네상스 시대 건물들과 현대적인 세계 유명 브랜드 숍들이 즐비한 매력적인 대도시입니다. 부르스 광장에 가면보르도의 명물 ‘물의 거울’을 만날 수 있는데, 광장바닥에 물을 채워 연못처럼 만들어놓으면 그 수면에 광장 주변의 건물들이 비쳐 마치 데칼코마니를 연상케 하는 장관을 이룹니다. 


천년의 고도 생테밀리옹은 보르도 와인의 대표 생산지로 우리에게 보르도 와인으로 잘 알려진 메독 지역보다 역사가 더 오래되었습니다. 광활한 포도밭으로 둘러싸인 생테밀리옹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그 풍광 또한 아름답습니다.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으로 평가받는 슈농소성(Chateau de Chenonceau)은 ‘여인들의 성’으로 일컬립니다. 루아르 강의 지류인 셰르 강 위에 자리잡고 있으며, 다섯 개의 아치로 이루어진 다리 위에 우아한 3층 갤러리를 지어 왼편 제방과 연결해놓았습니다. 몽생미셸(Mont St-Michel)은 파리의 에펠탑만큼이나 우리에게 프랑스에 대한 환상을 불어넣는 곳입니다. 


평소에는 육지지만 만조 때는 섬의 모습을 띠는 독특한 수도원이며 바위산 위의 수도원과 성채가 만들어내는 실루엣은 극도로 신비롭습니다. 프랑스인들의 휴양지가 궁금하다면 코트다쥐르(Côte d’Azur)로 가야 합니다. 1년 중 3백 일이 맑은 이곳에서는 느린 시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코발트색 지중해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쉼 없이 달려온 프랑스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기에 이만한 여행지가 없는 듯합니다.

          

       

몽생미셸과 코트다쥐르 프랑스 완전 일주 10일
특전 출발일별 선착순 10명 카드사 할인 + 8만 원 추가 할인
상품가 379만 원부터
출발일 5월 13·21일, 6월 4·8·11·18·25일, 7월 9·20·23·30일, 8월 6·10·13·20일, 9월 3·17·24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인천-파리(1)-몽생미셸-생말로(1)-투르(1)-생테밀리옹-보르도(1)-카르카손-아를(1)-아비뇽-엑상프로방스-
마르세유(1)-칸-생폴드방스-니스(1)-모나코-T.G.V-파리(1)-기내(1)-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해외여행 2번, 롯데관광 4번)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낭만과 로망이 펼쳐지는 여행지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E BC 5월호에서 더 자세하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THE BC 5월호 바로가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6-0781호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