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BC이벤트
  • 페이북 QR결제하면 매일 한번 500원 할인된다곰
  • 올해 온라인 첫결제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 온라인업종 10% 청구할인!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너만가니? 나도간다!  동남아 인기 여행지 추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외 어디론가 떠날 계획들을 하고 계신가요? 


오늘의 주제인 동남아 여행지 전에 가까운 국내 여행지 컨텐츠 소개해드릴게요! 국내여행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아래 컨텐츠도 확인해보세요!




 

너무 멀지 않아 부담없이 떠날 수 있으면서도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나는 최고의 여행지를 찾는다면 언제나 동남아인 것 같아요! 뜨거운 태양과 눈부신 바다가 그려지는 여름을 즐기기에 동남아보다 더 좋은 곳도 없죠! 동남아에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자 먼저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를 공개합니다!




   

‘신들의 섬’, 필리핀 세부

 

세부는 필리핀 중부 세부 주에 있는 도시로 인천에서 세부 막탄 공항까지 직항 비행기를 타고 4시간이면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이에요~ 사시사철 관광객들 특히 가족여행이나 연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죠. 


다와 하늘을 구분할 수 없을 만큼 푸르른 에메랄드빛 바다는 상상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것 같아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세부에는 흥미진진한 투어와 액티비티가 가득하답니다! 항공과 숙소에 따라 경비는 천차만별이지만 3박4일 기준 일인당 60만원~100만원 정도면 세부를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세부에서 꼭 해봐야 할 투어로는 호핑 투어와 고래 상어 투어가 있어요. 


세부에는 보석같이 예쁜 작은 섬들이 수없이 많은데요. 호핑 투어는 아름다운 세부의 섬들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투어예요. 보트를 타고 바다를 누비며 스노클링이나 바다낚시를 즐기고, 배 위에서 혹은 섬에 내려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도 있답니다!


고래 상어 투어는 사람이 주는 먹이를 받아 먹으러 오는 고래 상어를 바닷속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투어예요. 커다란 고래 상어를 눈 앞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일인데 이렇게 함께 인증샷도 찍을 수 있답니다!

 

 


 

바다에서 노는 것 말고도 세부에서는 할 것들이 많아요. 하루종일 바다에서 노느라 지친 몸을 달래기 위해 마사지를 받을 수도 있고, 해변에 늘어선 클럽에서 세부의 밤문화를 즐길 수도 있죠! 


세부는 필리핀 최초의 수도였던 곳으로 역사적으로 의미있는 유적지도 많아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산토리뇨 성당과 마젤란 십자가, 산페드로 요새 등을 둘러보는 시티 투어도 놓칠 수 없죠. 산토리뇨 성당 근처의 재래시장 카본마켓에 가면 필리핀 현지인들의 삶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세부에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가득해요. 막탄의 로컬 레스토랑인 AA BBQ는 현지식 바베큐 요리로 소문난 곳인데요. 해산물부터 돼지고기, 닭고기 등 다양한 종류의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오리엔탈스푼의 칠리크랩도 아주 유명해요. 감바스는 작은 새우를 철판에 볶아 먹는 요리인데 한국인의 입맞에 딱 맞아요! 한국사람이 운영하고 있는 골드망고그릴 또한 세부를 찾는 여행자들이 빼놓지 않고 들르는 곳이랍니다~


AA BBQ 

o 주소 : Salinas Drive, Lahug, Cebu city 6000

o 영업시간 : 11:00 ~ 02:00


오리엔탈스푼 

o 주소 : M.L. Quezon National Highway, Maribago, Lapu-Lapu City

o 영업시간 : 11:00 ~ 14:30, 17:00 ~ 22:00


세부에는 수많은 리조트와 호텔, 풀빌라 등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는 세부에서 세부 리조트 인기순위 NO1. 으로 가장 유명하고, 또한 휴양지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아름다운 오션뷰는 물론, 굉장한 규모의 워터파크도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데요. 특히 워터파크는 하루종일 리조트에 머무르며 물놀이만 하고 시간을 보내도 될만큼 재밌답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 

o 주소 : M.L. Quezon National Highway

o 홈페이지 : www.jparkisland.co.kr

  

  



‘안다만의 진주’, 태국 푸켓

 

푸켓은 인도양의 안다만 해역에 위치한 섬으로 방콕에서 약 860km 떨어져 있어요. 사라 센 다리로 육지와 연결되어 있답니다. 연일 이어지는 파티로 일년 내내 북적이는 푸켓은 인천에서 직항편으로 7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어요.

 

 


 

조용하게 휴양을 즐기기 보다는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푸켓보다 더 완벽한 곳은 없죠! 푸켓은 태국에서 물가가 가장 비싼 지역에 속해요. 방콕보다도 물가와 임금이 비싼 곳이지요. 호텔은 보통 1박에 10만원~20만원 정도, 길거리 음식은 저렴하지만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려면 1인당 1만원~2만원 정도는 든답니다.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빠통비치는 푸켓의 핫플레이스! 휘황찬란한 네온사인이 반짝이기 시작하는 밤이 되어야 빠똥비치의 진짜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거리에는 크고 작은 레스토랑, 바, 펍, 클럽들이 줄줄이 늘어서 있고, 시끄러운 음악이 정신없이 흘러나오죠.  젊다면 푸켓을 동남아여행지 추천드려요!


 

 

 

빠통비치가 관광객들을 위한 곳이라면 푸켓타운은 현지인들이 살고 있는 곳으로 푸켓 사람들의 생활을 엿볼 수 있는 곳이에요. 과거 중국인들과 포르투갈인들의 영향으로 두 나라 양식이 섞인 건물들이 인상적이랍니다. 

 

아오 팡응아 해양국립공원은 산맥이었던 지역이 바닷속에 가라앉으면서 만들어진 지형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007시리즈에 등장했던 ‘제임스본드 섬’이 유명하죠! 영어 알파벳 P를 닮아 피피라는 이름이 붙은 꼬 삐삐는 투명한 바다와 아름다운 산호초로 특히 스노클러 들에게 인기가 있어요.

 

태국에는 정말이지 먹을 것이 너무 많아서 매 끼니 때마다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푸켓의 대표 맛집으로는 쏭피뇽과 넘버식스가 있어요!  두 곳 모두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도 줄 서서 먹는 맛집인데요. 메뉴가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아무거나 골라 먹어도 후회하지 않을 만큼 그 맛이 입증된 곳이랍니다. 특히 팟타이는 단연 최고!


쏭피뇽 

o 주소 : Soi Kep Sab, Patong


넘버식스 

o 주소 : 69 Soi Prabaramee 3, Prabaramee Road, Patong, Kathu

o 영업시간 : 08:30 ~ 24:00

 

푸켓도 다양한 옵션의 숙소들이 수없이 많아요. 5성급 최고급 리조트로는 카타 록스, 쇼어 앳 카타타니, 반얀트리 등이 유명하죠. 최근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리조트로는 뫼벤픽 방타오 리조트가 있어요.



베트남 다낭 & 하롱베이

 

다낭은 베트남 중남부 지역에서 가장 큰 상업도시이자 항구도시예요. 베트남 전쟁 때 미군기지로 사용되었다가 전쟁 이후 침체기를 맞기도 했지요.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잘 보존된 문화 유산으로 최근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인천에서 4시간반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곳으로 다양한 저가항공편이 취항하고 있어요.


 


 

미케 해변은 아시아에서 가장 긴 20km의 백사장을 가진 해변인데요. 포브스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에 꼽힌 곳이기도 해요. 미케 해변을 따라 자리잡은 리조트에 머물며 해변의 아름다움을 만끽해볼 수 있어요~

 

다낭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한강에는 4개의 다리가 있는데요. 밤이 되고 다리에 조명이 들어오면 멋진 야경이 펼쳐진답니다. 강바람을 안주 삼아 시원한 맥주를 한잔 즐기며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근사한 경험이 되겠죠?

 

다낭을 여행한다면 호이안 구시가지는 반드시 들러야 해요! 호이안 구시가지 전체가 유네스코 세게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전통 목조가옥들이 잘 보존되어 있어 옛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 등불이 켜진 호이안 구시가지의 분위기는 끝내준답니다!


 



다낭의 빈펄 리조트와 푸라마 리조트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리조트예요. 특히 푸라마 리조트는 공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하롱베이는 베트남 북부, 통킹만 북서부에 있는 만의 명칭이에요. 하롱베이에는 크고 작은 3000여개의 섬들이 존재한답니다. 바다 위에 병풍처럼 늘어선 3000여개의 섬들이 한 폭의 그림과도 같은 아름다운 곳으로 세계 8대 비경에 꼽히는 곳이죠.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곳이기도 해요. 침략자들을 물리치기 위해 하늘에서 용이 내려와 구슬을 내뿜자, 그 구슬들이 바다로 떨어지면서 3000여개의 섬이 되었다는 전설이 전해지고 있어요. 하노이에서 차로 3시간 정도 떨어져 있어 하노이에서 당일 투어가 가능하답니다!


 

말레이시아 랑카위

 

랑카위는 104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군도로, 말레이시아 본토의 북서쪽에서 약 3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천에서 쿠알라룸푸르까지 6시간 반, 그리고 다시 쿠알라룸푸르에서 랑카위까지 비행기로 45분이 걸린답니다. 입소문이 점점 나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은 한국인들에게 많이 알려진 여행지는 아니예요~ 물가는 다른 동남아의 휴양지에 비해서 저렴한 편인데요! 3박 4일 기준 일인당 60만원 ~ 100만원 정도면 랑카위를 충분히 즐기며 여행하실 수 있어요!

 

 


 

랑카위에서 즐길 수 있는 투어로는 랑카위의 섬들을 돌아볼 수 있는 호핑 투어와 랑카위의 자연을 만끽하는 맹그로브 투어가 있는데요. 맹그로브 투어는 배를 타고 다니며 강을 시작으로 바다로 이어지는 길목에 자리잡은 박쥐동굴, 크로커다일 동굴, 맹그로브 숲 등을 돌아보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요. 

 

랑카위 케이블카도 뺴놓을 수 없지요!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700m 가량의 맛친창 산을 오르며 랑카위 섬 전체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멀리 태국의 섬들까지 보인다니 굉장하죠? 동남아 가족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곳입니다!

 

랑카위는 전 지역이 면세 특구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말레이시아의 전 수상이었던 마하티르가 자신의 고향이 유명 관광지가 될 수 있도록 랑카위 섬 전체를 면세 특구로 지정했다고 해요. 랑카위에선 초콜렛, 주류, 담배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세계 맥주를 즐기기에 더없이 완벽한 곳이죠!


랑카위에는 포시즌 리조트, 다타이 리조트 같은 초특급 리조트부터 게스트하우스까지 다양한 숙소들이 들어서 있는데요! 초특급 리조트들은 대부분 타운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온전히 리조트 안에서만 휴양을 즐길 것이 아니라면 번화가에서 가까운 숙소에 머무르는 것이 더 좋겠죠? 타운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펠랑기 리조트, 독특한 컨셉의 다나 리조트나 모던한 느낌의 웨스틴 리조트도 인기 있답니다!


 



동남아 여행을 완벽하게 준비하게 위해서 반드시 챙겨야 할 것들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여행 필수 준비물 및 꿀팁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여권은 사본도 함께 준비하시고 여권 사진도 몇장 챙겨가시면 유용하게 쓸 일이 있을 거예요~ 현금은 달러로 준비해서 가져가셔야겠죠? 신용카드와 현금카드도 물론!


동남아는 워낙 여행자들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이것저것 다 챙겨가지 않아도 대부분 현지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그래도 강렬한 태양과 늘 마주해야 할 테니 자외선 차단제 및 고생한 피부를 진정시켜줄 마스크팩은 꼭 챙기세요~ 


물놀이를 위해 수영복과 래쉬가드, 아쿠아슈즈와 물안경도 챙겨야죠! 물놀이할 때 소지품 관리를 위한 방수팩도 필수! 동남아에서는 벌레로 고생하는 여행자들이 많아요~ 기본적인 상비약 외에도 모기퇴치제나 벌레에 물렸을 때 바르는 약도 필요하겠죠? 그 밖에 보조배터리, 멀티탭, 포켓와이파이도 유용할 거예요!

 

여행을 준비하는 시간만큼 설레는 시간도 없을 거예요~ 차근차근 야무지게 준비하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하세요!


  


>> [SC은행] 시그마카드 바로보기

 


올 여름 동남아로 바캉스를 떠날 준비를 하고 계신다면  SC은행 시그마카드를 이용해 보세요! 해외 이용 수수료가 면제, 게다가 해외 여행 보험까지 제공해 드린답니다.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STARWOOD 골드 멤버쉽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분이라면 너무나도 유용한 카드겠죠? 뿐만 아니라 온라인, 병원, 골프, 호텔, 해외이용 시 10만원 상당의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어요. 조건 없이, 적립 한도없이 1.5% 포인트 적립까지! 정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랍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6-1165호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