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경제 TIP 꼭 챙기세요 출산전후 휴가급여
  • 생활 TIP 경제적 부담 낮춰주는 서울 지하철 정기권
  • 생활 TIP 알아두면 유용해요 매실청 효능
  • 경제 TIP 꼭 챙기세요 출산전후 휴가급여
  • 생활 TIP 경제적 부담 낮춰주는 서울 지하철 정기권
  • 생활 TIP 알아두면 유용해요 매실청 효능
BC이벤트
  • 10월엔 상해로 여행각!
  • 라스베이거스 항공권 99,000원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길은 바라보는 쪽으로 열린다 

#1. 호주 미사 거리 호지어 레인부터 미국 샌프란시스코 롬바르도 거리까지!




BC 유니온페이카드의 새로운 광고, 보신 적 있으신가요? BC 유니온페이 모델인 배우 공유 씨가 출연해, 더 넓고 새로운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여행을 떠나보라는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는데요. 혹시 안 보신 분들을 위해! 함께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에서처럼 이번 BC 유니온페이 광고의 콘셉트는인데요. 전 세계 160개국에서 이용 및 해외 결제금액의 캐시백이 가능한 BC유니온페이와 함께, 지금 새로운 길을 찾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BC카드 블로그에서는 지금 당장 떠나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세계 곳곳의 흥미로운 길을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데요~! 짧은 30광고 속에는 담아내지 못했지만 살면서 한 번쯤은 가 볼 만한 길인 호주 미사 거리부터 미국 롬바르드 스트리트까지, 새로운 길을 향해 지금 떠나볼까요? :D

 

1. 일명 '미사 거리' 호주 빅토리아주 멜버른의 호지어 레인 (HOSIER LANE)

 

 



호주 멜버른의 랜드마크인 플린더스 스트리트 역 근처에는 미사 거리라는 특별한 이름을 가진 길이 있습니다. 바로 인기 한국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배경으로 소개되어 한국사람들에게는 친근하게 느껴지는 호지어 레인이라는 길인데요~ 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이 처음으로 만난 곳으로, 멜버른의 필수관광지라고 하네요!

 




 

 

 

이 곳 호지어 레인은 사실 미사 거리보다는 스트릿 아트, 그래피티(graffiti)로 더 유명한 길이기도 한데요~ 골목 곳곳에 형형색색의 다양한 그래피티가 가득 그려져 있어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멜버른은 예술의 도시로 널리 알려진 만큼, 거리의 낙서도 예술작품으로 인정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이유로 그래피티 골목이 번성하게 된 것이라고 하네요!

 


 


 

 

 

이곳의 그래피티는 기존의 그림 위에 새로운 그림이 계속해서 덧씌워 그려져 주기적으로 바뀐다고 하는데요~ 그래피티에 담긴 뜻을 설명해주는 투어 프로그램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시간이 허락한다면 꼭 알아두시면 좋겠죠?

 


 

 

, 호지어 레인은 골목 곳곳에 조명이 잘 설치되어 있어 인기 야경 명소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상점들이 문을 닫고 난 뒤에도 화려한 그림과 조명들이 조화를 이루어 낮과는 또 다른 거리의 모습을 볼 수도 있다고 하니, 호지어 레인만의 독특한 야경까지 놓치지 말고 감상해보세요!

 

* 이미지 출처: 온에어 블로그 http://blog.naver.com/hojini9293/220665517390

 

 

2. ‘전 세계 배낭여행자의 베이스캠프태국 방콕 카오산 로드 (Khaosan road)

 


 

 


태국의 수도 방콕에는 전 세계 배낭여행자의 베이스캠프라는 별칭으로 더욱 유명한 길이 있습니다. 바로 가공된 쌀의 길이라는 뜻의 카오산 로드인데요! 여행자 거리로 유명해지기 전, 과거 쌀거래의 중심지였기 때문에 붙은 이름이라고 하네요.

 


 

 


카오산 로드는 방콕 왕궁에서 약 1km 떨어진 방람푸 시장 근처에 있는 여행자 거리로, 언제나 여행자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여행자들이 모여 서로가 지나온 길, 앞으로의 여정 등 여행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 교류하는 곳으로, 이곳만의 왁자지껄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가 일부러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카오산 로드는 400m가량 이어지는 2차선 도로를 가운데 두고 있는데요~ 도로의 양쪽으로는 게스트하우스와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카페, 레스토랑, 바와 클럽, 마사지 숍, 기념품 가게 등 다양한 가게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여기에 여행사와 은행 및 환전소도 밀집해있어 카오산 로드에서 태국 여행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칠 수 있다는 사실!

 


 

 


특히 카오산 로드에는 먹을거리도 풍성한데요~ 각종 노점상이 줄지어 있어, 다양한 메뉴들을 선택해 즉석에서 만드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카오산 로드에서는 바나나 팬케이크와 생과일주스, 팟타이와 쌀국수 등이 가장 유명한 메뉴이니 꼭 한 번 맛보시길!

 

카오산 로드에서 만날 수 있는 상점들은 대부분 물건의 가격을 정해두고 있지 않은데요~ 마음에 드는 물건의 값을 흥정해 사는 즐거움도 큰 만큼, 상인들과 유쾌한 밀당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랄게요 : )

 

* 이미지 출처: 찐ㅋ 블로그_ http://blog.naver.com/khjins5918/220707261127

 

 

3. 세상에서 가장 구불구불한 도로!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롬바르드 스트리트(Lombard street)

 


 

 


미국 샌프란시스코에는 세상에서 가장 구불구불한 도로’, ‘세상에서 가장 예쁜 거리등 유독 세상에서라는 수식어를 여러 개 가진 길이 있습니다. 바로 러시안 힐의 롬바르드 스트리트(Lombard Steet)입니다.

 

이곳은 엽서나 CF에서도 자주 등장한 길로, 어디선가에서 한 번은 봤을 만한 유명한 길이기도 한데요~ 러시안 힐의 27도나 되는 급경사 때문에 차가 안전히 내려갈 수 있도록 더욱 구불구불하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 구불구불한 길 사이 공간에는 작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길옆에 거주하는 거주자들은 주택 앞쪽으로 주차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구글 지도 상으로도 확연히 보이는 구불구불한 길의 모습, 정말 신기하네요!



 

 


롬바르드 스트리트는 길을 따라 알록달록 예쁜 꽃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어 꽃길이라고도 불리는데요~ 꽃이 만개하는 5~8월이 가장 예쁘다고 하니 여행 계획에 참고하시길!

 

이 길을 즐기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첫 번째 방법은 파웰-하이드 노선의 케이블카를 타고 하이드&롬바르드 스트리트에서 하차해 언덕 위에서 내려다보는 것입니다. 하지만 롬바르드 스트리트의 급경사를 한눈에 보기 위해서는 언덕 위에서보다는 아래서 올려다보는 것이 더 현실감 있게 보인다고 하네요~

 

두 번째 방법은 차를 타고 그 길을 달려보는 것인데요~ 이를 위해서 차를 렌트해서 굽은 길을 운전해보는 관광객들이 많아 차들도 줄을 서서 기다려 내려간다고 하니 더욱 조심해야겠죠?

 


 

 

 

샌프란시스코 관광의 재미는 남의 집 구경하는 주택가 산책이라고도 하는데요~ 러시안 힐의 꼭대기에서 푸른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인 샌프란시스코의 전경과 소화 호스 모양을 본떠 만든 타워인 코잇타워, 베이브리지를 내려다보며 경치를 즐긴 후 포스메이슨을 따라 금문교까지 걸어 보면 샌프란시스코 여행이 더욱 특별해지지 않을까 합니다 : )

 

* 이미지 출처: 토쨩 블로그_ http://yisoojin.blog.me/220525025588

 

앞서 소개해 드린 세 곳이 아니더라도 활력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길들이 세계 곳곳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지금 BC 유니온페이와 함께 떠나시면 더욱 특별한 혜택을 만날 수 있습니다!

 

160개국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2016 8 31일까지 특별히 진행되는 BC 유니온페이카드 해외 가맹점 이용액의 10%를 돌려 드리는 월드와이드 캐시백 혜택도 함께 누려보세요!

 

 

 

월드와이드 캐시백 이벤트 자세히 보기 



현재 진행중인 월드와이드 10% 캐시백 혜택 외에도 BC 유니온페이 카드를 사용하면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많이 있는데요~ 바로 지금 바로 지금 BC 유니온페이와 함께 떠나보세요!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6-1347

 

해당 컨텐츠는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 많이 지난 컨텐츠의 경우 관련 사이트 검색을 통해 최신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