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경제 TIP 주택연금 신청자격 확인해보세요
  • 건강 TIP 과민 대장 증후군 증상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 생활 TIP 차례상차리기 쉽게 알려드려요!
  • 경제 TIP 주택연금 신청자격 확인해보세요
  • 건강 TIP 과민 대장 증후군 증상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 생활 TIP 차례상차리기 쉽게 알려드려요!
BC이벤트
  • 페이북 QR결제 매일매일 할인 시즌3
  • BC카드 스키장 60% 할인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감성 영화 추천: 음악 영화 BEST 5





天 : 하늘 천

高 : 높을 고

馬 : 말 마

肥 : 살찔 비

가을 하늘이 높으니 변방의 말이 살찌는구나. 흔히들 가을은 독서의 계절이라고 합니다. 요즘 가을엔 독서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생활도 즐기는 편인데요. 음악, 영화, 뮤지컬 등 문화생활의 종류가 확대되면서 쓸쓸한 가을을 달래기 위해 영화를 보는 사람들도 많아졌어요. 





음악감성영화로 충분히 감성을 충전시켰다면 이번엔 배를 달콤함으로 충전시킬 시간입니다. 성수동 카페거리에 들르면 충분히 달콤쌉싸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성수동 카페거리 맛집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이제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고 가을과 잘 어울리는 음악감성영화 BEST 5 소개해드릴게요. 


음악영화 BEST5 소개 

<비긴어게인> 평점 9.13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1시간 반 동안 락페스티벌을 다녀온 기분! 이 영화를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겪을 수 있는 가정사와 연애사가 담겨 있고 그 안에 노래가 함께 담겨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비기어게인>은 성공한 싱어송라이터 남친을 따라 뉴욕에 오게 된 그레타(여자주인공)가 변심한 남친으로 인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오랜 연인이지만 부와 성공을 거머쥐면서 변심해버리는 남자친구 그리고 스타프로듀서였지만 자기가 만든 회사에서 해고 당하고 하나뿐인 딸에게 조차 무시당하는 댄(남자주인공). 각 캐릭터의 일상은 우리의 일상에서도 충분히 엿볼 수 있고 그 스토리를 담은 가사는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한데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으로 뉴욕의 거리를 스튜디오로 삼아 앨범을 만들어낸 그레타. 이 영화에 수록된 모든 노래는 한번쯤 들어볼 정말 좋은 노래들이 참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래는 공감대 넘치면서 속 시원한 가사와 계속 듣게 되는 마성의 멜로디로 마음을 사로 잡았던 곡입니다.일상은 우리의 일상에서도 충분히 엿볼 수 있고 그 스토리를 담은 가사는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한데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키이라 나이틀리가 잔잔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라는 사실을 처음 느꼈네요. 가사를 잘 들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



<미라클벨리에> 평점 8.73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 <미라클벨리에>는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더욱 감동적으로 다가오는 감성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청각장애가 있는 가족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소리를 듣고 말할 수 있는 폴라(여자주인공)라는 소녀가 노래를 부르게 되면서 생기는 일들을 담아냈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뜻밖의 노래실력으로 파리에 있는 합창학교 오디션까지 보게 되는데요. 그 안에서 생기는 가족들과의 갈등 그리고 스스로 성장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감미로운 목소리의 노래는 덤으로 들을 수 있다는 점! 저는 이 영화를 보면서 프랑스 노래에 대해 새롭게 보게 됐는데요. 감동적인 마지막 노래까지 꼭 들어보시길 바래요.  부르게 되면서 생기는 일들을 담아냈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런 의미에서 영화 <미라클 벨리에>에서 추천해드릴 음악은 바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Louane – Je Vole 입니다. 가족 곁을 떠나 스스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더욱 뜻 깊은 노래인 것 같아요. 



<어거스트러쉬> 평점 9.00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음악영화추천을 하라고 한다면 전 제일 먼저 꼽을 영화로 어거스트러쉬를 꼽고 싶어요. 감성영화추천으로도 딱인 이 영화. 진부한 스토리라는 평도 많지만 OST가 너무 좋아서 계속 보게 된답니다. 음악이 사랑도 찾아주고 잃어버린 가족의 끈도 찾아준다는 내용으로 어거스트(남자주인공)가 가족을 찾는 동안에 생기는 일을 담아냈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리스트 엄마와 기타리스트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천재적인 연주가 어거스트. 영화 중간중간 등장하는 어거스트의 연주곡 또한 환상적인데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그 중에서도 가을감성을 자극하기에 딱 좋은 음악은 바로 Jonathan Rhys Meyers - This Time 입니다. 조나단 메이어스의 감성을 긁는 듯한 목소리와 기타소리가 잘 어우러져 계속 듣게 되는 OST가 아닌가 싶습니다. 



<원스> 평점 8.97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영화<원스>는 사랑의 아픔을 겪고 있는 그와 그녀가 만나 즉흥적으로 앨범을 만들어낸다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음악영화를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뮤지션 출신의 감독과 실제 뮤지션들이 출연해 최고의 음악영화를 만들었다고 해요. 아일랜드 더블린의 거리 풍경을 만끽하면서 원스의 OST를 듣고 있으면 마치 여행을 다녀온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앨범이 완성되어 갈수록 그와 그녀는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둘의 감정은 어떻게 이어질까요? OST에 맞춰 진행되던 한 장면 한 장면이 잊혀지질 않네요. 영화원스 꼭 한번 들어보세요. ^_^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이 중 추천 드릴 OST는 Glen Hansard – Falling Slowly 입니다. 기타 치시는 분이라면 이 곡은 많이 들어보고 불러보셨을 것 같아요. 



<싱스트리트> 평점 9.01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화 <싱스트리트>는 첫사랑을 위해 밴드를 급 결성한 코너(남자주인공)이 음반을 만들고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하게 되는 풋풋한 사랑내음이 나는 내용인데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한번쯤 해봤을 만한 첫사랑, 대담한 행동에 곁들여진 설레이는 사운드. 원스와 비긴어게인의 감독이었던 존 카니 감독이 만든 또 다른 영화이지만 전 작들과 다른 색다른 감동과 여운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제가 추천드릴 싱스트리트 OST는 Adam Levine  - Go Now 입니다. 이번 영화를 가장 잘 담은 노래가사가 아닌가 싶은데요. ‘앉아서 얘기만 하지마 시간만 가고 있잖아’, ‘지금 가지 않으면 절대 못 가니까’ 등 청춘들에게 더욱 와 닿을 수 있는 가사가 들어가 여운을 남겨요.



이상으로 가을영화추천을 마칠게요. 감성음악영화로 감성감성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래요.



무료영화를 어떻게 다시 봐야 할지 잘 모르시는 분을 위해서는 제가 방법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이미지 출처: 왓챠플레이 홈페이지]



‘한국형 넷플릭스’라고 불리는 왓챠플레이를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커피 한 잔의 가격으로 영화, 드라마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이익인데요. 월 기본 요금만 지급하면 상당히 많은 영화를 감상할 수가 있더군요. 서비스 제공 VOD는 약 4,500편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왓챠플레이 홈페이지]



왓챠는 본래 영화평가를 했던 전적이 있어 드라마보다는 영화 관련해 강점을 발휘하고 있는데요. 들어가서 보시면 내가 그간 본 영화를 평가하면서 왓챠플레이가 내 취향을 파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단계를 통해 나의 취향에 맞는 VOD를 추천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게다가 첫 달 무료기간이 있어 더욱 유용하고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무료로 영화를 보실 준비까지 다 하셨다면 재미있게 영화를 보실 수 있는 저만의 꿀팁 알려드릴게요! 





특별하지 않지만 한번 맛들이면 이제 영화 볼 때마다 꼭 이 준비물들이 필요해질 거에요. ㅎ 바로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버터오징어와 맥주입니다. 미성년자라면 맥주만 살짝 빼주세요. ^^ 한입 물면 두 입이 되고 어느새 없어진다는 버터오징어와 함께라면 든든한 가을 문화생활 즐기기 완료!

혹은 평소에 정말 맛있어하는 주전부리, 팝콘들을 편의점에서 구입해 먹으면서 영화를 보는 것도 좋아요. 



[IBK기업] 문화융성카드 자세히 보러가기



음악영화추천부터 무료로 영화 다시 보는 법, 재미있게 영화 보는 꿀팁까지 함께해봤는데 어떠셨나요? 가을에 쓸쓸한 감성 음악영화로 달래보세요. 재미, 교훈, 감동까지 얻으실 수 있을 거에요.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6-1933호

 

해당 컨텐츠는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 많이 지난 컨텐츠의 경우 관련 사이트 검색을 통해 최신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금융거래보호 캠페인] 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