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경제 TIP 2020년 출산혜택 어떤게 있을까?
  • 건강 TIP 그레이브스 병 한눈에 알아보기
  • 생활 TIP 소금물 가글 효과 알려드릴게요
  • 경제 TIP 2020년 출산혜택 어떤게 있을까?
  • 건강 TIP 마르팡 증후군 대체 뭘까?
  • 생활 TIP 소금물 가글 효과 알려드릴게요
BC이벤트
  • QR결제하면 매일매일 할인 시즌2
  • 위베베 럭키박스 이벤트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연말 분위기 물씬 나는 12월의 공연 추천!

 

 


 

 

어느덧 2016년도 12월 한 달이 남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12월 공연들과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연말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떤 공연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함께 만나보실까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주연을 맡은 배우 카이 인터뷰도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전령사 호두까기인형

 

 


  

12월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유니버설발레단의 발레호두까기인형이 올해도 우리 곁으로 오는데요. 특히 올해는 1986년 초연 후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30주년을 맞이해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합니다. 이 작품은 마린스키 발레단이1892년 상트페테르부르크 마린스키 극장에서 세계 초연 후, 매년 연말마다 전 세계 공연장을 점령하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호두까기인형의 인기 비결은 설렘 가득한 환상적인 이야기와 차이콥스키의 음악이 선사하는 매력 때문인데요. 1890년 러시아 황실 극장인 마린스키 극장의 책임자 우세볼로즈스키는 고전 발레의 아버지라 불리는 마리우스 프티파와 19세기 천재 작곡가 표트르 차이콥스키를 찾아가 신작 발레를 의뢰했고, 그 결과호두까끼인형이 탄생했답니다. 이 작품에서 차이콥스키 음악은신의 한 수라 할 수 있는데요. 2 3장의 15곡으로 구성된 발레곡은명곡의 향연이라 칭할 정도로 때론 경쾌하게, 때론 한없이 사랑스럽게, 때론 우아하게, 때론 웅장하게 형형색색의 매력을 발산하죠. 30주년을 맞은 유니버설발레단의호두까기인형이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신비하고 환상적인 무대와 따뜻하고 화려한 연출, 수준 높은 춤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작품을 구성하는 매 순간이 명장면으로 수준 높은 유니버설발레단의 무대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특히 이해하기 쉬운 발레 마임과 정통 클래식 발레의 아름다움까지 볼 수 있어 최고의 발레 입문작으로 손꼽힙니다.

그 중 1막의 마지막 장면인눈의 왈츠에서는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는 유니버설발레단의 군무가 펼쳐집니다. 흰색튀튀(여자 발레 의상)’를 입은 무용수 스무 명이 차이콥스키의 음악에 맞추어 시시각각 대열을 바꾸며 펼치는 역동적인 움직임은호두까기인형이 수준 높은 클래식 명작임을 증명한답니다.

 

발레호두까기인형

빨간날엔 BC 1+1

1+1 공연 대상 월 2천 매 한정

특전 BC카드로 결제 시 R석 티켓 1+1 (R 8만 원→4만 원)

일시 12 17 15:00, 12 18 14:00

장소 유니버설아트센터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

 



비엔나 대표 신년 축제 ‘2017 신년 음악회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


 

 


새해를 멋지게 시작하고 싶다면, 1 19일 국내 최초 빈야드 스타일로 선보이는 ‘2017 신년 음악회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를 주목해보세요. 빈야드는 객석이 무대를 둘러싸게 해 기존 공연장보다 관객과 무대의 일체감을

한층 높이는 설계를 의미하는데요. 전통적으로 오케스트라 연주와 발레 무용수들이 한 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치는 비엔나 신년 음악회는 요한 슈트라우스가()의 경쾌하면서도 예술적 선율이 빼어난봄의 소리 왈츠’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 강같은 명곡에 새해의 희망과 활기를 불어넣어 축하하는 세계적 신년 행사입니다.

 

롯데콘서트홀에서 열리는 ‘2017 신년 음악회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는 지휘자 산드로 쿠투렐로와 1990년 그가 설립한 이후 이끌어오고 있는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 비엔나 왈츠 앙상블, 그리고 소프라노 도희선과 제니아 갈라노바가 함께한답니다. 1백 회 이상의 활발한 연주 활동으로 세계적 명성을 쌓고 있는 비엔나 왈츠 오케스트라는 이번 공연에서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황제 왈츠’ ‘트리치 트라치 폴카’, 오페레타박쥐서곡 등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선보이며 새해의 활기를 돋울 예정입니다.

 

요제프 란너의궁정 왈츠’, 에밀 발트토이펠의스케이터 왈츠등 다양한 곡에 맞춰 무용수 네 명이 펼치는 왈츠 역시 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한답니다. 왈츠는 모든 춤의 기본이 되는 우아하고 기품 있는 춤으로 비엔나 신년 음악회의 중요한 레퍼토리입니다. 여기에 화합의 상징, 소프라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죠. 이번 공연에서는 보석 같은 목소리로 칭송받으며 유럽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러시아 태생의 제니아 갈라노바와 오페라마술피리에서 밤의 여왕 역으로 탁월한 실력과 기교를 인정받은 도희선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공연은 관객에게 최상의 하드웨어와 최고의 소프트웨어가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클래식 ‘2017 신년 음악회 비엔나 왈츠오케스트라’

특전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20% 할인

일시 2017 1 19() 20:00

장소 롯데콘서트홀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

 

 

 

명곡이 무대 위에서 되살아나다 보디가드

 

 

 

 

1990년대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영화보디가드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보디가드가 오는 12 15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초연 무대를 올립니다. 세계 최초로 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명곡들을 독점으로 뮤지컬 무대화 승인을 받고, 영화 원작자 로렌스 캐스단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는 등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총 6년의 기획 개발 단계를 거쳐 프로덕션의 완성도를 높인 뮤지컬보디가드 2012 5월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성공적으로 초연 무대를 마쳤습니다. 이후 지금까지 영국, 아일랜드, 독일, 모나코, 네덜란드 등 유럽 전역에서 공연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뮤지컬보디가드는 영화보다 간결한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연출에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 ‘아이 해브 낫싱(I Have Nothing)’ ‘런 투 유(Run to You)’ 등 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명곡, 15곡이 더해져 전 세계 뮤지컬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초 한국 초연 무대를 빛낼 화려한 캐스트도 주목받고 있다. 높은 음역대를 소화할 수 있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요하는 여자 주인공과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 뒤에 절제된 부드러움을 소화할 수 있는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 등 캐스팅 기준이 까다롭기 때문이랍니다. 캐스팅에만 총 6개월이 소요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명곡을 소화할 수 있는 폭넓은 음역대와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음색과 감정선 등을 인정받은 국내 최초의레이첼 마론으로 정선아, 이은진(양파), 손승연이 캐스팅되었고요. 또 카리스마 넘치는 로맨티시스트프랭크파머’ 역에 강렬하고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대명사인 박성웅과 이종혁이 더블 캐스팅되었습니다. 뮤지컬보디가드는 올 연말, 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주옥같은 노래와 90년대 전 세계를 강타했던 영화보디가드의 추억으로 가장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한다고 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뮤지컬 보디가드

빨간날엔 BC 1+1

1+1 공연 대상 월 2천 매 한정

특전 BC카드로 결제 시 VIP석 티켓 1+1

(VIP 14만 원→7만 원)

일시 12 18 14:00, 18:30

장소 LG아트센터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

 



여덟 뮤지션의 어울림. ‘2016 장혜진 옥텟 연말 콘서트

 


 

이맘때 쯤이면 실력으로 사랑받는 가수들의 알찬 콘서트 소식이 자주 들려오는데요. 덕분에 팬들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셉트로 선보이는 연말 콘서트 중 어떤 콘서트를 선택해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죠.

아직 선택하지 못했다면, 라이브의 여왕 장혜진이 선사하는 연말 콘서트를 주목해보세요. 2016년의 마지막을 따뜻한 감성으로 물들일 ‘2016 장혜진 옥텟(Octet) 연말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랍니다. 라이브 여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혜진은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죠.

 

지난 2015년 발라드를 넘어 블랙 뮤직이라는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특히 이번 공연은 데뷔 25주년 만에 열리는 첫 연말 콘서트인 만큼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오는 12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진행되는 ‘2016 장혜진 옥텟 연말 콘서트는 그녀의 아름다운 변신을 직접 경험할수 있는 소중한 자리죠.

 

그녀는 이번 콘서트를 위해 ‘8중주’ ‘8중창을 뜻 하는 옥텟(Octet)을 타이틀로 국내 유일무이한 아티스트 여덟 명(보컬 장혜진, 피아노 윤석철, 베이스 정상이, 드럼 김영진, 기타 이수진, 바이올린 장수현, 첼로 지박, 트럼펫 배선용)과 함께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방송에서 만날 수 없던 다채로운 구성과 새로운 시도로 장혜진의 숨은 명곡들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장혜진 소속사 역시공연마다 많은 관심을 보내시고 오랜 시간 장혜진을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콘서트입니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준비 중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랍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와 기대를 전했습니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25주년에 걸맞게 장혜진의 손글씨와 사인이 담긴 연하장 형태로 따뜻한 새해 인사를 함께 전할 예정이라고 하는 점도 참고하세요!

 

콘서트 ‘2016 장혜진 옥텟(Octet) 연말 콘서트’

특전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20% 할인

일시 12 30~31 20:00

장소 K-아트홀(올림픽공원 내)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

 

  

연말 분위기 물씬 나는 12월의 공연 추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E BC 12월호에서 확인해보세요!

 

>> THE BC 12월호 바로가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6-2194

     

해당컨텐츠는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 많이 지난 컨텐츠의 경우 관련 사이트 검색을 통해 최신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금융거래보호 캠페인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