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BC이벤트
  • 페이북 QR결제하면 매일 한번 500원 할인된다곰
  • 올해 온라인 첫결제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 온라인업종 10% 청구할인!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해외여행지 추천 1

 

 


 

 

겨울이면 도시 전체가 새하얀 눈으로 뒤덮히는 아름다운 모습도 볼 수 있고,

따뜻한 나라에가서 멋진 추억을 한조각 남길 수 있기도 하죠!

오늘은 보는 것 만으로도 멋진 겨울 해외여행지를 추천해드릴게요!

 

 

시작하기 전에 인도와 아프리카의 아름다움을 담은 2편 컨텐츠도 꼭 확인해보세요!

 

 

 

순백의 나라 홋카이도

 

일본 최북단에 자리 잡은 홋카이도는 매년 11월부터3월까지 온 세상이 새하얀 눈으로 뒤덮는 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풍경인데요. ‘러브 레터같은영화나 뮤직비디오 등의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홋카이도는 매년 겨울이면 도시별로 다채로운 축제가 열려요~ 가장 잘 알려진 것이 바로 삿포로 눈 축제인데요!

 


눈 축제가 시작되면 삿포로 전체가 축제의 장이 되어 온통 반짝반짝 빛나고 있어요~ 야경이 멋지기로 유명한 오타루에서는 눈으로 뒤덮여 더욱더 낭만적인 운하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조금 더 들어가 소운쿄로 이동하면 삿포로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빙폭 축제를 즐길 수 있답니다! 이처럼 겨울이 되면 홋카이도는 다양한 눈 축제로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곳이에요! 삿포로에서 3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비에이는 홋카이도의 비경이라 할 정도로 아름다운 설경으로 꼽히는데요~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광경으로, 이곳에 있으면 누구나 그림 속 주인공이 된 것만 같아요. 겨울이면 빠질 수 없는 온천은 또 어떠한가? 한겨울 눈 속에서 즐기는 온천은 홋카이도의 특별한 매력 중 하나에요! 홋카이도에서도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는 온천 지역으로 노보리벳츠, 도야, 조잔케이를 들 수 있으며, 이 온천들은 홋카이도 3대 온천으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많이 알려져 있답니다! 하지만 홋카이도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희귀한 성분으로 유명한 신비의몰 온천도 있다. 일명 미인탕으로 불리는 몰 온천은 세계에서 보기 드문 희귀 온천으로 독일의 바덴바덴과 일본의 홋카이도 도카치가와에서만 체험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다 보니 일본인들에게도 꿈의 온천으로 손꼽히는 지역이죠~

 


특히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으로 올겨울은 몰 온천으로 한층 더 매끈한 피부를 욕심내봐도 될 거에요~ 조금 더 이색적인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홋카이도의 바다로 가세요! 쇄빙선 또는 유빙선은 말 그대로 얼음을 가르고 달리는 선박으로 일본에서도 1월 중순 이후 가장 추울 때만 운행하는데요! 쇄빙선에 탑승해 꽁꽁 언 오호츠크 앞바다를 감상해보는 것도 특별한 경험이에요!.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올겨울 새하얀 나라 홋카이도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BC VIP 카드 회원 특전 이벤트

[조잔케이 숙박] 홋카이도 4

특전 동반 아동 5만 원 할인, 게 요리

상품가 114만 원부터

출발일 매주 수요일

항공 티웨이항공

일정 인천-아사히카와-오타루-조잔케이-도야-노보리벳츠-삿포로-비에이-후라노-아사히카와-인천

[3大 온천 마을 숙박] 홋카이도 5

특전 369 미니 그룹 할인

상품가 124만 원부터

출발일 매주 수요일

항공 티웨이항공

일정 인천-아사히카와-비에이-도카치가와(1)-이케다-구시로-아칸(1)-굿샤로-아바시리(1)-굿샤로-소운쿄(1)-아사히카와-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

(해외여행 2, 하나투어 1)

bctour.bccard.com

 

 

 

바다가 준 선물, 팔라완 코론

 

많은 이가 팔라완(Palawan)을 필리핀의 마지막 비경이라고 해요. 태고의 생태가 보존된 때 묻지 않은 원시 자연과 사람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럼에도 팔라완은 이미 소문난 여행지에요. 코론(Coron)은 그런 팔라완에서 막내와 같다. 아직은 순박하고 괜히 머리 한 번 쓰다듬어주고 싶어져요 필리핀인 듯, 필리핀이 아닌 듯 코론은 종종 이색적인 풍경을 우리 눈앞에 펼쳐 보인답니다~ 마치 아프리카에 와 있는 듯한 야생동물 보호 구역, 바닷속에 숨겨진 보석 같은 호수와 맹그로브(Mangrove) 숲속의 소금 온천, 그리고 기이한 암석들이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 산을 이루고 선 절경까지. 필리핀에서도 가장 먼 미지의 세계를 선사하고있어요!! 코론 여행이 시작되는 코론 타운은 바다로 향하는 관문이자 주민과 여행객이 한데 어울려 지내는 일상과 여행의 중심지에요.

 


 

작은 거리에는 트라이시클이 끊임없이 오가고 크고 작은 음식점과 상점들이 모여 있는데요. 타피아스 산(Mt. Tapyas)에 오르면 코론 타운과 주변 섬들이 어우러진 멋진 풍광을 감상할 수 있어요! 특히 정상의 전망대에서 마주하는 선셋은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뷰 포인트구요! 코론 타운에서 자동차를 타고 비포장도로를 20~30분 정도 달리면 바닷속 온천, 마퀴닛 온천(Maquinit Hot Spring)이 자리해 있어요~ 마퀴닛 온천은 전 세계에서 몇 안 되는 해수 온천으로 휴화산인 달라라 화산으로부터 40도가 넘는 온천수가 흘러온답니다!. 어느 도시를 가도 마찬가지이지만 현지인들의 일상을 가장 잘 들여다볼 수 있는 곳을 꼽으라면 역시 시장인데요.

 


코론 타운의 선착장과 지프니 정류장 옆에 퍼블릭 마켓이 있어요. 재래시장 특유의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흥미로운 물건과 사람들이 환환 미소가 가득한 곳, 코론 퍼블릭 마켓이에요~ 카양안 호수(Kayangan Lake)는 필리핀에서 가장 깨끗하고 푸른 호수로 알려져 있죠! 마치 태초의 비밀을 숨기고 있기라도 한 듯 너무나 평온한 분위기에 모두가 잠시 숨을 죽이고 비경을 감상 하곤해요~ 선착장에서 호수로 향하는 언덕의 정상 부근에 코론 최고의 뷰 포인트가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BC VIP 카드 회원 특전 이벤트

[아지자호텔] 마닐라/팔라완 3 5]

특전 

지하강 어드벤처 투어,

혼다베이 아일랜드 호핑 투어,

마닐라 나이트 투어

상품가 125만 원부터

출발일 매일

항공 필리핀항공

일정 인천-팔라완(2)-마닐라(1)-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

(해외여행 2, 모두투어 2)

bctour.bccard.com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해외여행지 추천 1편 컨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E BC 월호에서 더 자세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THE BC 1월호 바로가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7-2470

 

해당컨텐츠는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 많이 지난 컨텐츠의 경우 관련 사이트 검색을 통해 최신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금융거래보호 캠페인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