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바로가기
BC라이프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 건강 TIP 아기 치아우식증 방치하지마세요!
  • 경제 TIP 유아학비지원 신청 하셨나요?
  • 생활 TIP 아레카야자 키우기 어렵지 않아요
BC이벤트
  • 페이북 QR결제하면 매일 한번 500원 할인된다곰
  • 올해 온라인 첫결제 고객님께 드리는 혜택, 온라인업종 10% 청구할인!
  • 사회공헌
    필리핀 타클로반의 소중한 추억
  • youtube
    BC카드 꿀 혜택 이야기

  강남 스테이크 맛집 로리스 더 프라임 립 할인 혜택!

 


 


 

 

 

2월 미각여행은 먹는 즐거움이 2배가 되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어떤 음식점들이 우리에게 행복한 식사시간을 선사할지,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실까요?

 

미각여행의 할인 혜택은 플래티늄 이상의 특정 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쿠폰 인쇄 후 예약한 뒤 사용 가능하니, 지금 BC카드 사이트의 미각여행 초대권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전통의 배버리힐스 스테이크, ‘로리스 더 프라임 립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의 스테이크가 특별한 것은 굽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릴에 굽는 일반적인 스테이크와 달리 최상급 갈빗살 부위인 프라임 립을 100도 미만의 온도에서 장시간 통째로 구워 냅니다. 이런 방법으로 조리한 스테이크는 촉촉하고 부드럽죠. 크릭스톤 농장 단 한 곳에서 엄선한 블랙앵거스종의 프라임 립만을 사용하는 것도 이곳의 스테이크를 특별하게 만든답니다. 메뉴는 스테이크의 양으로 구분합니다.

 

서울 매장에만 있는 점심 메뉴로 가장 양이 적은 강남 컷(120g)부터 특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짐브래디 컷(450g)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로리 컷(280g)으로 성인 남성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소스에 적셔 먹는 영국식 요크셔 푸딩, 으깬 감자, 매콤한 호스래디시, 샐러드를 함께 제공합니다. 레스토랑 내부와 서비스는 세심한 배려로 가득한데요.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카버리(Carvery)라고 불리는 독특한 서빙 방법으로도 유명한데, 음식을 주문하면 전문 요리사가 커다란 은색 카트를 끌고 와서 눈앞에서 직접 스테이크를 잘라 제공합니다.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1938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베벌리힐스에서 탄생해 79년의 전통을 자랑하는데요. 높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특별한 레스토랑은 하나만 존재해야 한다는 창업주의 고집으로 전 세계에 단 열 곳의 매장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매장은 150

이상이 동시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홀을 비롯해 다양한 개별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전 미각여행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 ※ 단, 2 14일은 할인 제외

기간 2 10~3 9(한 달간)

영업시간 런치 11:30~15:00(라스트 오더 14:00) 디너 17:00~22:00(라스트 오더 21:00)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411 GT타워 3

문의 02-590-2800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알마 출신 셰프들의 정성 어린 손맛, ‘피제리아 일피노

 

 

 

 

 

피제리아 일피노는 이탈리아 알마 출신 셰프들이 정통 이탈리아 요리의 진수를 선보이는 곳입니다. 청량산 자락에 자리한 유명 다이닝 레스토랑 일피노에서 운영하는 세컨드 브랜드로, 정찬을 제공하는 일피노보다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이탈리아 현지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갈한 실내석과 노천카페 분위기의 실외석으로 구별되는 피제리아 일피노의 공간은 각각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대형 화덕과 오픈 키친의 생동감 있는 모습은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등 모든 음식을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해서 요리하는 것도 이곳만의 특징입니다.

 

주문 즉시 만들어 화덕에서 바로 구워 내는 피자는 피자의 맛을 다시 정의 내릴 만큼 깊은 맛을 자랑하죠. 피자에 올리는 토핑 재료에는 화학적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먹고 나서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습니다. 파스타 역시 직접 만든 수제 생면을 사용하며, 이번

2월에 진행하는 미각여행은 피제리아 일피노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스테이크와 인기 메뉴 피자가 모두 포함되어 고객의 입을 즐겁게 합니다. 우선 스테이크는 모양부터가 흥미로운데요. 뜨겁게 달군 대리석 위에 밑간이 잘된 부드러운 스테이크 고기를 올립니다. 다음으로 두툼한 스테이크 고기를 자신이 원하는 정도로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피제리아 일피노의 스톤 스테이크는 맛은 물론 색다른 미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기쁨을 줄 것입니다.

 

특전 커플 세트 주문 시 50% 할인(88천 원 → 44천 원) , 2 14일은 할인 제외

기간 2 10~3 9(한 달간)

영업시간 런치 11:00~15:00, 디너 17:00~22:00

주소 인천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50 푸르지오월드마크 1단지 2

문의 032-834-0110

 

언제 찾아도 맛있고 즐거운 곳 두에마니





언뜻 들어보면 순우리말처럼 느껴지는 이름, 두에마니. 사실 두에마니는 이탈리어어로 두 손을 의미합니다. 이름처럼 두 손으로 정성스럽게 고객을 대접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는데요. 두에마니에 들어서면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커피와 차를 선보이는 카페 파트로

나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아침부터 분주합니다. 출근길에 찾는 손님을 위해 생지를 직접 구워서 따뜻한 온기가 가득한 크루아상을 아침 메뉴로 선보이기 때문입니다. 요리를 할 때는 기본에 충실하고 있는데,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재료의 퀄리티죠.

 

 

 

 


가능한 한 신선하고 건강한 로컬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서양 요리에 쓰이는 기본 육수와 소스 등도 필요한 만큼만 직접 만들어서 사용합니다. 두에마니의 요리에서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이유도 이러한 식재료와 정성이 더해졌기 때문입니다. 와인 리스트도 50여 종 이상 갖추고 있고요. 다채로운 매력 덕에 아침이면 모닝 커피를 찾는 사람들이, 점심이면 두에마니의 파스타와 리소토를 맛보려는 직장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저녁이면 와인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한 손님들이 즐겨 찾습니다.

 

브레이크타임에는 티타임을 위한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이처럼 두에마니는 지역 사람들의 사랑방과도 같은 곳입니다. 카페는 레스토랑 한편에 자리한 공간이라고 하지만, 메뉴를 살펴보면 커피 전문점 못지않답니다. 에스프레소와 핸드 드립용 원두를 따로 사용할 만큼 커피의 질을 깐깐하게 관리합니다.

 

 

 

특전 디너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 단, 디너 시 사용 가능

기간 2 10~3 9(한 달간)

영업시간 디너 18:00~22:00 (일요일 휴무)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07 6

문의 02-538-1181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맛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E BC 2월호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THE BC 2월호 바로가기

   

※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

준법감시인 2017-0272     

 

 

해당컨텐츠는 발행일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발행일 이후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발행일 많이 지난 컨텐츠의 경우 관련 사이트 검색을 통해 최신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금융거래보호 캠페인금융회사는 어떤 경우든

비밀번호나 금융거래정보를 전화로 묻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BC라이프
  • 금융 경기도 청년 복지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소개
  • 쇼핑 봄 트렌치코트 추천 어떤 트렌치코트를 입어야 진짜로 예쁠까요?
  • 리빙 5만원으로 주방 꾸미기 단돈 5만원으로 지금 바로 Do it!!